릴리안, ‘던전앤파이터’ 새 뮤즈 발탁...OST ‘임브레이싱 미’ 발매
릴리안, ‘던전앤파이터’ 새 뮤즈 발탁...OST ‘임브레이싱 미’ 발매
  • 승인 2022.12.22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컬러웨일
사진=컬러웨일

 

가수 릴리안(Lylian)이 유명 게임 '던전앤파이터'의 새로운 뮤즈가 됐다.

22일 정오, 릴리안이 가창한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의 OST 'Embracing Me(임브레이싱 미)'가 네오플 공식 음악 유튜브 채널 '네플리(NePLi)'를 통해 선공개됐다.

'Embracing Me'는 '던전앤파이터'에 등장하는 캐릭터 여프리스트의 테마곡을 '던파모바일' 버전으로 리메이크한 곡이다. 이 곡은 세련된 모던 록 사운드와 독백하듯 전하는 따뜻한 위로의 가사가 특징이다.

릴리안은 자신만의 감성으로 'Embracing Me'를 재탄생시켜 선공개와 동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곡의 콘셉트와 어우러지는 릴리안의 몽환적인 음색은 게임 유저들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정식 음원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릴리안은 지난 6월 발매한 KBS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의 OST 'Here you are(히어 유 아)'에 이어 'Embracing Me'를 선보이며 차세대 OST 퀸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릴리안이 가창한 'Embracing Me'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