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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넥슨, 푸르메재단 어린이재활병원에 운영기금 3억원 기부

    넥슨은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 장애 로봇재활치료 확대를 위한 운영기금 3억원을 전달했다.기금은 창립 30주년 기념해 진행된 유저(이용자) 참여형 캠페인 '넥슨 히어로' 자금으로 마련됐다.넥슨어린이재활병원은 기부금을 유아부터 청소년기까지 치료가 가능한 보행 재활로봇 '워크봇 G(Walkbot_G)' 도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신장 85㎝부터 학령기까지 전 연령을 아우르는 국내 최초 통합 로봇 재활치료 체계를 구축한다.특히 유아부터 청소년기까지 뇌·신경 발달단계에서 효과가 높은 조기 보행 훈련을 제공, 보행 및 운동기능

  • SK브로드밴드, 3중 보안 ‘안심 서비스’ 출시

    SK브로드밴드는 고객의 인터넷 이용환경을 한층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보호해주는 프리미엄 ‘안심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안심 서비스는 기존 보안 부가서비스들을 하나로 통합해 고객이 별도의 복잡한 절차 없이 한 번 가입만으로 유해사이트·악성코드 차단, 바이러스 감시·치료, PC·스마트폰 원격 및 방문 점검 등 3중 보안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특히 ‘더안심’이나 ‘더안심쉐어’ 상품을 선택할 경우 보이스피싱·해킹 등으로 인한 피해에 연 1회 최대 500만원, 인터넷 쇼핑 사기 피해에 대해 최대 50만원까지 보상

  • LG유플러스, ‘AI고객언어변환기’ 고도화

    LG유플러스가 인공지능(AI)을 이용해 고객 중심 언어를 생성하는 ‘AI고객언어변환기’를 고도화했다고 24일 밝혔다.AI고객언어변환기는 LG유플러스 임직원이 고객에게 안내하는 문자메시지, 공지사항, 상담 메시지 등을 쉽고 빠르게 작성하도록 돕는 사내 서비스다. 초안을 입력하거나 기본 프롬프트를 사용하는 방식으로 고객에게 알리는 문구를 즉시 변환할 수 있다.LG유플러스는 지난해 8월 1.0 버전을 출시한 뒤 채팅형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도입과 문체 조절 기능을 더해 올해 10월 2.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업그레이드 후 최근까

  • 쿠팡, 겨울 착장 제안··· ‘겨울 패션 스타일룸’ 전개

    쿠팡이 겨울 시즌 착장 제안을 담은 ‘겨울 패션 스타일룸’을 오는 1월 18일까지 진행한다.겨울 패션 스타일룸은 쿠팡이 자체 스타일링과 촬영을 기반으로 겨울 시즌 패션 트렌드를 시각적으로 제안하기 위해 마련한 기획전이다. 쿠팡에서 선택한 상품만으로도 조화로운 겨울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는 점을 보여주는 데 목적이 있다. 이번 행사에는 뉴에라, 라코스테, 칼하트윕, 헤지스, 마인드브릿지 등 16개 브랜드가 참여해 500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쿠팡은 행사 기간(8주) 동안 네 가지 테마를 통해 총 50개 겨울 코디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 KT, 유심 무상교체 수도권·강원 전역으로 확대

    KT가 무단 소액결제 피해·개인정보 유출 사태 후속 조치로 시행 중인 유심(USIM) 무상 교체 서비스 적용 지역을 19일부터 수도권과 강원 전역으로 확대했다.KT는 유심 교체 업무가 고객 불편 없이 안정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지역을 순차적으로 넓혀가고 있다. 이달 5일 서울 8개 구와 경기 10개 시, 인천 전역을 대상으로 1차 교체가 시작됐으며, 이날부터 수도권·강원 지역까지 확대됐다. 12월 3일부터 전국으로 대상 지역이 전면 확대된다.이날부터 수도권·강원 지역 매장에는 '유심 무료 교체 지원 매장' 안내 포스터가 부착된다.

  • LG헬로비전, ESG평가 4년 연속 'A' 등급

    LG헬로비전이 한국ESG기준원(KCGS)이 발표한 2025년 ESG평가에서 4년 연속 종합 'A'등급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LG헬로비전은 "환경(A), 사회(A+), 지배구조(A) 등 모든 평가 영역에서 우수한 수준을 유지하며, 지속가능경영 체계를 전사적으로 내재화하고 실행해 온 점이 긍정적으로 반영됐다"고 설명했다.환경 부문에서 LG헬로비전은 기후 위기 대응 체계를 강화하며 △온실가스 감축 활동 △에너지 효율 개선 △사내 친환경 문화 조성 등 다양한 환경경영 활동을 전개했다.지역 기반 사회공헌과 고객 서비스 개선 등 생활 밀착

  • LG CNS, AI마케터 ‘CDP 에이전틱 AI’ 출시

    LG CNS가 마케팅 업무를 AI로 자동 수행하는 CDP 에이전틱 AI 서비스 ‘클레어보’를 출시했다고 19일 전했다.마케터가 자연어로 간단히 지시를 입력하면 에이전틱 AI가 고객 데이터 분석부터 타깃 그룹 생성, 캠페인 활성화까지 자동으로 처리한다.CDP(Customer Data Platform)는 고객 접점에서 발생하는 데이터를 수집·통합·분석해 고객 경험과 여정을 데이터 기반으로 개인화 마케팅에 활용하는 플랫폼이다. LG CNS는 기존 CDP에 에이전틱 AI를 결합해 자율적인 판단과 실행 기능을 더했다. 고객 데이터 분석, 타

  • LG전자, 공식 온라인몰 ‘홈스타일’ 서비스 론칭

    LG전자가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홈스타일(Home Style)’ 론칭을 기념해 첫 통합 행사 ‘LG 홈위크(Home Week)’를 개최, 내달 8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LGE닷컴에서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펼친다.LG전자가 이달 13일 론칭한 홈스타일은 LGE닷컴에서 고객이 집 안 공간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설계·연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스타일링 플랫폼으로, △가구 △조명 △패브릭 제품 △주방용품 △인테리어 소품 등 국내외 400여 브랜드, 2만여 개 제품이 입점돼 있다. 내달 8일까지 약 3주간 열리는 LG 홈위크 행사에서는 선착순·

  • bhc, 바삭한 양념치킨 ‘스윗칠리킹’ 출시… 비어존 특화 안주 3종도 함께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세상에 없던 새로운 치킨 ‘스윗칠리킹’을 공식 출시하고, 비어존 매장 특화 안주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윗칠리킹’은 ‘양념의 개념을 바사삭’이라는 슬로건처럼, 눅눅하고 텁텁했던 기존의 ‘빨간 양념 치킨’의 틀을 깬 ‘바삭한 양념치킨’이다. ‘스윗칠리킹’은 달콤한 칠리 소스를 치킨에 얇게 코팅해, 마치 ‘빠스’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비주얼과 크리스피한 식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얇은 코팅막이 치킨 본연의 바삭함과 풍부한 육즙을 보존해 보다 다채로운 식감을 완성했다.

  • LG유플러스, 서울 지하철 9호선 1·2·3단계 ‘LTE-R’ 구축

    LG유플러스가 서울시메트로9호선, 서울교통공사 9호선 운영 부문과 함께 서울 지하철 9호선 전 구간에 'LTE-R'(철도통합무선망) 구축을 완료했다고 16일 밝혔다.2023년 착수한 1단계(개화∼신논현·27㎞ 25개 역)에 이어 2·3단계(언주∼중앙보훈병원·13개 역) 사업이 마무리되며 총 38개 역사 약 40㎞ 구간이 하나의 통신망으로 연결됐다.LTE-R은 철도 운행용으로 설계된 차세대 무선통신망으로 기관사·종합관제센터·안전관리실 간 음성과 영상, 운행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주고받을 수 있다. 기존 통신기술에 비해 전송 속도와 안정

  • SK텔레콤, T1 롤드컵 3연패 기념 팬 감사 이벤트

    SK텔레콤은 e스포츠팀 T1의 '2025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3연패를 기념해 'SKT x T1 우승 기념 팬 감사 이벤트'를 오는 20일부터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롤드컵은 매년 세계 각 지역의 LoL 리그를 제패한 팀들이 모여 겨루는 대회다. T1은 올해 대회에서 우승하면서 롤드컵 통산 6회 우승과 최초 3연속 우승(쓰리핏)을 달성했다.먼저 다음 달 15일 SKT의 플래그십 스토어인 ‘T팩토리 성수’에서 T1 선수단과의 팬미팅 행사를 진행한다. 팬미팅에서는 '페이커' 이상혁 선수를 비롯한 T1 선

  • LG유플러스, AI 통화앱 '익시오' 체험단 모집

    LG유플러스가 인공지능(AI) 통화 앱인 ‘익시오(ixi-O)’ 체험단 5000명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사용 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 고객은 익시오가 제공하는 통화 요약, 보이스피싱 탐지, 안티딥보이스 등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자사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고객도 익시오가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을 이용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체험단 프로그램을 기획했다.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1일까지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U+공식온라인스토어 내 전용 페이지에서 이심(Esim)을 구매·개통하면 된

  •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유기견 후원 위한 ‘1:1 매칭 기부 프로모션’ 진행

    대상펫라이프의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가 30일까지 ‘사단법인 유엄빠(유기 동물의 엄마 아빠)’와 함께 유기견 후원을 위한 ‘기쁨도 2배, 나눔도 2배가 되는 1:1 매칭 기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모든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대상펫라이프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유기 동물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더욱 세심한 케어가 필요한 보호소 내 노령견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기부 방법은 간단하다. 대상펫라이프 통합 공식몰 ‘대상펫몰’에서 반려동물의 주식이나 간식 등을 구매하면, 구

  • 이디야커피, 겨울 감성 담은 ‘고구마 디저트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동절기 시즌을 맞아 커피와 함께 즐기고, 식사 대용으로도 즐길 수 있는 ‘고구마 디저트 3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K-디저트’의 대표 재료인 고구마를 현대적인 디저트로 재해석하여 든든하면서도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출시 제품은 바닐라아이스크림 고구마, 소프트아이스크림 고구마, 군고구마 총 3종으로 구성됐다.‘바닐라아이스크림 고구마’는 풍미 있는 바닐라아이스크림과 달콤하게 구운 고구마의 조화로 부드럽고 달콤한 겨울 디저트다. ‘소프트아이스크림 고구마’는 부드러운 소프트아이스크림 위에

  • 동서식품,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 진행

    동서식품이 소비자가 직접 미떼 광고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을 11월 10일부터 12월까지 진행한다.이번 캠페인은 ‘당신의 가족을 미떼 광고에 캐스팅합니다’라는 콘셉트로, 매년 겨울마다 따뜻한 감동을 전해온 미떼의 대표 광고를 AI 기술을 활용해 우리 가족이 주인공이 된 버전으로 제작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다.미떼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미떼의 광고 3편(정재영 편, 김성균 편, 최영준 편) 중 하나를 선택하고 각 역할에 맞는 가족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AI가 자동으

  • 그램그램·bhc 한강 압구정 크루즈점’, 한강 선상 명소로 각광

    bhc치킨이 지난 9월 한강 압구정 크루즈에 동시 오픈하면서 ‘한강 위 숨은 선상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그램그램 압구정크루즈점’은 한남대교를 전망으로 한 크루즈 선박 3층 야외에 자리 잡아, 서울 도심 한가운데 한강 위에서 캠핑 감성의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그램그램 압구정크루즈점’은 기존 매장과는 차별화된 리뉴얼 메뉴를 처음으로 선보이는 1호점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대표 메뉴로는 풍부한 육즙과 쫄깃한 식감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신선한 ‘그램 생고기 모듬세트’와 양념육 ‘모둠 양념세트’를

  • SK텔레콤, “골드번호 1만개 주인공 찾는다”

    SK텔레콤이 골드번호 1만개의 주인공을 찾는 ‘2025년 골드번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골드번호는 1111, 0002, 3000처럼 특정 패턴이 있거나 국번과 동일한 번호(ABCD-ABCD, ABAB-ABAB) 또는 특정한 의미(1004, 1472)를 갖는 번호다. 이번에 응모할 수 있는 번호는 총 9가지 유형으로, 1인당 최대 3개까지 응모 가능하다.골드번호는 기억하기 쉽고 의미를 부여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SKT는 2023년부터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골드번호의 수를 연간 1만개로 늘려 고객들에게 골

  • KT, 경기도 6개 중학교서 '찾아가는 AI 체험교육' 진행

    KT는 경기도교육청과 함께 지난달 27일부터 이달 7일까지 경기 연천, 여주, 안성 지역 중학교 6곳에서 'KT AI 스테이션'을 통한 찾아가는 인공지능(AI) 체험교육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KT AI 스테이션’은 K-인텔리전스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체험관으로 구성된 이동식 AI(인공지능) 학습 공간이다. 이번 교육에는 경기도교육청 소속 6개 중학교 학생과 교직원 총 450명이 참여했다.학생들은 'AI 스타디움', 'AI 스튜디오' 등 KT의 최신 AI 기술을 활용한 음성인식, 영상합성, 생성형 AI 기술 콘텐츠를 직

  • LG유플러스, 우수 파트너사와 성장 비전 공유

    LG유플러스가 대리점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 비전을 공유하고 상생 협력의 의지를 다지는 '2025 기업부문 파트너 컨벤션'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지난 7일 오후 서울 송파구 시그니엘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기업파트너사들의 성과를 격려하고, 우수 영업 사례를 공유하며 상호 성장의 기반을 다지는 자리로 마련됐다.이번 컨벤션에는 전국 주요 기업파트너사 대표 70여 명과 LG유플러스 임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초청 강연과 성과 리뷰. 시상식, 만찬. 축하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시상식에서는

  • 모델솔루션, ‘2025 로보월드’ 참가… 첨단 로보틱스 기술로 미래 성장 가속화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계열사 모델솔루션이 오는 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5 로보월드’에 참가해 로보틱스 기술력과 원스톱 토탈 하드웨어 솔루션을 선보인다.모델솔루션은 ‘K-휴머노이드 연합’ 참여 기업으로서 이번 전시(킨텍스 제1전시장 E13)에서 자체 개발한 로봇 및 부품을 공개하고, 디자인부터 엔지니어링∙프로토타입∙양산까지 이어지는 토탈 하드웨어 솔루션 역량을 소개한다. 관람객이 직접 로봇 구동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연도 마련했다.이번 전시에서 모델솔루션이 주력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AFPM(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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