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목록
-
한국타이어, ‘드라이버리뷰 커스터머 초이스 어워드’ 겨울용 타이어 부문 수상
한국타이어는 ‘2025/26 드라이버리뷰 커스터머 초이스 어워드'에서 SUV 전용 겨울용 퍼포먼스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에보3 X’가 ‘최고의 SUV용 겨울용 타이어’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드라이버리뷰’는 유럽 최대 타이어 리뷰 플랫폼으로, 유럽 전역에서 수집된 50만 건 이상의 고객 리뷰와 실제 주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높은 공정성과 신뢰도를 인정받고 있다. 올해 수상 제품인 ‘윈터 아이셉트 에보3 X’는 뛰어난 제동력과 접지력, 핸들링, 배수 성능 등으로 겨울철 모든 주행 환경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하
-
SK하이닉스, 반도체 콘셉트 스낵 ‘HBM 칩스’ 선보여
SK하이닉스는 26일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함께 반도체 콘셉트의 스낵 제품 ‘허니바나나맛 HBM 칩스(Chips)’를 출시해 재미있는 스낵은 어떤 맛 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회사는 "일반 대중이 반도체를 보다 친근하게 느끼도록 하려는 기획"이라며 "딱딱한 B2B 기술기업이라는 이미지를 넘어 대중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한 의미 있는 시도"라고 설명했다.‘HBM 칩스’는 ‘허니(Honey) 바나나(Banana) 맛(Mat) 과자(Chips)’의 약자다. 이 제품은 회사가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AI용 메모리 'HBM(High
-
삼양식품, 간단한 조리법 불닭납작당면 2인분 파우치 형태 선보여
삼양식품이 불닭납작당면 ‘오리지널’과 ‘로제’를 2인분 파우치 형태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불닭납작당면 시리즈는 쫄깃하면서도 탱글한 납작당면의 식감과 불닭 특유의 감칠맛나는 매콤함으로 인기를 끌며 로제, 오리지널, 까르보 3가지 맛으로 라인업을 꾸준히 확대해왔다.이번에 선보이는 파우치 형태 제품은 화끈한 매운맛의 ‘오리지널’과 불닭, 고추, 크림으로 완성한 크리미한 풍미의 ‘로제’ 2종이다. 신제품은 당면을 따로 물에 불릴 필요 없이 찬물에 가볍게 헹궈 물, 소스와 함께 약 3분간 끓인 후 후첨 분말을 넣으면되 쉬운 조리
-
셀트리온, ‘짐펜트라’ 소장형 크론병서 대장형과 일관된 치료효과 알려
셀트리온은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램시마(성분명: 인플릭시맙) 피하주사(SC) 제형 짐펜트라(ZYMFENTRA, 램시마SC 미국 브랜드명)의 글로벌 임상 3상 사후분석 결과가 저명 국제학술지에 게재됐다고 26일 밝혔다.이번에 발표한 연구 결과는 크론병 환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던 ‘LIBERTY-CD’ 임상의 사후분석 결과로, SCI 저널 ‘임상 위장병학 간장학’에 게재됐다. 해당 저널은 논문 영향력 지수 기준 관련 분야 상위 6% 수준이다.LIBERTY-CD 임상은 중등도-중증 활성 크론병 환자에서 위약 대비 인플릭시맙 SC 유지치료의
-
코웨이, ‘비렉스 마사지셋·코어셋’ 앰버서더로 차승원 선정
코웨이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획득한 의료기기 ‘비렉스(BEREX) 마사지셋·코어셋’ 출시와 함께 광고 모델로 배우 차승원을 선정하고 26일부터 신규 광고를 온에어한다.코웨이는 배우 차승원이 지닌 품격 있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와 꾸준한 자기관리의 상징성이 비렉스 신제품 ‘마사지셋·코어셋’의 콘셉트과 부합해 이번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차승원을 모델로 한 이번 광고는 코웨이 슬립 앤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의 의료기기 신제품이 지닌 기술력과 신뢰감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코웨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비렉
-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 초저가 스킨케어 상품 2차 론칭
무신사가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가 초저가 스킨케어 신상품을 추가 발매하며 ‘가성비’ 뷰티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26일 전했다.무신사 스탠다드 뷰티는 오는 28일 스킨케어 신상품 3종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선보인다. 신상품은 퍼퓸드 핸드크림 미스틱 우드(30㎖), 너리싱 립 에센스(10㎖), 퍼펙트 클리어 올인원 워시(330㎖)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퍼퓸드 핸드크림은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접할 수 있는 시그니처 향인 ‘미스틱 우드’를 적용한 제품으로 끈적임 없는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 것이
-
쿠팡, 글로벌 세제 전문관 론칭 기념 행사…프로쉬∙넬리 구매 찬스
쿠팡에서 독일∙벨기에∙미국∙캐나다 등 세계 인기 세제 브랜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쿠팡은 글로벌 세제 브랜드를 선보이는 ‘글로벌 세제 컬렉션’을 론칭, 이를 기념한 할인행사를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에 쿠팡이 선보이는 글로벌 세제 브랜드는 30개 이상으로 다양하다. 독일의 ‘프로쉬’는 150년 전통의 베르너&메르츠사의 대표 브랜드다. 벨기에의 ‘에코버’는 대한아토피협회가 식기세척기∙주방 세제 분야 제품을 추천한 브랜드며, 캐나다의 ‘넬리’는 천연 소다를 원료로 한 분말 형태 세제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밖에 ‘타
-
동서식품, ‘포스트 그래놀라’ 살구 아몬드•피칸 2종 출시
동서식품이 당을 줄여 더욱 건강하게 즐기는 당 저감 ‘포스트 그래놀라’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포스트 그래놀라 살구 아몬드’와 ‘포스트 그래놀라 피칸’이다. 두 제품 모두 천연 감미료인 스테비아를 사용해 당 함량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포스트 그래놀라 살구 아몬드’는 과일을 넣고도 당 함량을 줄인 그래놀라 제품이다. 오븐에 구운 통곡물 그래놀라에 새콤하고 향긋한 살구와 고소한 아몬드를 더해 상큼하면서도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포스트 그래놀라 피칸’은 담백한 귀리를 다섯 번 구운 오트 그래놀라와 ‘견과류의
-
bhc, ‘2025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유공’ 중기부장관 표창 수상
bhc가 지난 25일 ‘2025년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유공 포상’ 시상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동반성장 유공 포상’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동반성장위원회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 주관하는 행사다. 대·중소기업 간 상생 협력을 통해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동반성장 문화 확산에 기여한 우수 기관 및 개인을 선정해 포상한다.bhc는 가맹점을 핵심 이해관계자이자 동반성장의 파트너로 인식하고, 실질적인 가맹점 손익 개선을 위한 노력을 펼친 공로를 높이 평가받았다.가맹점주를 위한 다각적인 복지 프로그램도 높은 평
-
삼성전자 AI 가전, 중남미서 판매 40% 증가
삼성전자가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중남미 시장에서 인공지능(AI) 가전 누적 판매량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약 40% 성장했다고 26일 밝혔다.특히 세탁기와 건조기가 하나로 합쳐진 '비스포크 AI 콤보' 세탁건조기 판매 호조에 힘입어 세탁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80% 늘었다.삼성전자는 중남미 시장에서 현지 맞춤형 AI 가전 라인업을 확대하고, AI 가전 체험 공간을 구축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남미 AI 홈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해왔다.'패밀리허브' 냉장고와 '비스포크 AI 무풍 에어컨', '비스포크 AI 콤보' 세탁
-
하이트진로, 소외된 이웃위한 나눔바자회 ‘아름다운하루 특별전’ 진행
하이트진로는 하이트진로 및 협력사 임직원들이 함께 기증한 물품을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판매하고 기부금을 마련하는 제14회 ‘아름다운하루 특별전’ 나눔바자회를 성료했다고 26일 밝혔다.지난 25일 부산 사직동에 위치한 아름다운가게 부산사직점에서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이사와 협력사 대표 및 관계자 약 30명, 장윤경 아름다운가게 상임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판매 봉사활동을 함께 했다.하이트진로는 기부한 물품을 재사용하는 방식으로 탄소 배출을 절감해 환경보호에 기여하는 한편, 기부 물품 판매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에 전달하는 친환경·상생형
-
제일제면소, 통영 굴로 선보이는 겨울 별미 메뉴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겨울 통영 굴의 풍미를 살린 겨울 신메뉴를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굴이 가장 맛있는 계절인 겨울을 맞아 지난 시즌 많은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던 통영 굴을 활용한 칼국수, 전골 등 별미 요리를 다시 선보인다.먼저 ‘통영 굴 칼국수’는 통영 굴에 청양고추, 미역을 더해 맑고 칼칼한 국물과 깔끔한 마무리가 일품이다. 탱글탱글한 통영 굴 특유의 바다향과 고소한 풍미가 쫄깃한 면발과 어우러져, 추운 날씨에 뜨끈하게 즐기기 좋다. 굴과 낙지 그리고 두부, 버섯, 배추 등 다양한 채소를 풍성하게 담은 ‘
-
풀무원, ‘아임리얼 100 고농축’ 출시 10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700만 돌파
풀무원식품은 실온 과채주스 브랜드 ‘아임리얼 100’ 라인업 제품인 ‘아임리얼 100 고농축’이 출시 10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7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풀무원은 지난 4월 실온 과채주스 브랜드 ‘아임리얼 100’을 론칭하고, 일반 과채주스와 고농축 과채주스를 선보이고 있다.앞서 풀무원은 고농축 제품 토마토, 블루베리 2종을 먼저 출시해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출시 8개월 만에는 450만 개를 돌파하는 등 인기에 힘입어 풀무원은 지난 9월 푸룬, 타트체리, 배도라지 등 3종을
-
LS그룹, 임원인사 단행…오너 3세 LS MnM 구동휘 사장 승진
구자열 LS 이사회 의장의 장남인 구동휘 LS MnM 대표이사가 부사장에서 사장으로 승진했다.LS그룹은 25일 이사회를 열고 사장 1명과 부사장 3명, 전무 3명, 상무 9명, 신규 이사 12명 등 총 30명을 승진 발령하는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LS는 이번 인사에서 주요 계열사 최고경영자(CEO) 대부분을 유임시킴으로써 조직 변화를 최소화하고, 안정화와 효율화를 추구했다. 동시에 그룹의 비전을 달성하고 미래 기회를 선점하기 위한 신사업에도 힘을 실었다.구동휘 LS MnM 대표이사는 부사장에서 사장으로 승
-
한화시스템, 구미 신사업장 준공
한화시스템이 2800억원을 투자해 경북 구미시에 차세대 방산·전자장비 기술을 결집한 최첨단 생산시설을 준공했다고 25일 밝혔다.신사업장 면적은 8만9000㎡(약 2만7000평)로, 기존 4만5000㎡(약 1만3630평) 사업장보다 두 배 이상 넓다. 국내 방산업체 최대 규모(4958㎡·약 1500평)의 클린룸에서는 다양한 무기 체계에 적용되는 전자광학 제품과 레이다 핵심 부품을 생산한다.또 물류 로봇과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한 자재관리실에서는 2만여종의 원자재 및 첨단 방산 장비를 체계적으로 관리한다.지난 40여년간 해군 함정 대부분
-
이디야커피, 점점 추워지는 날씨···길거리 간식 4종 배달 매출 30% 증가
이디야커피의 겨울 길거리 간식의 배달 매출이 기온 하강과 함께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쌀쌀한 날씨 속에 집에서 따뜻한 간식을 즐기려는 수요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이디야커피는 11월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길거리 간식 4종(▲붕어빵 ▲꿀호떡 ▲콘치즈계란빵 ▲옥수수찰빵)의 배달 매출이 10월 같은 기간 대비 약 30%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지난 9월 출시된 길거리 간식은 따뜻한 음료와 함께 집에서도 간편하게 계절 간식을 즐기려는 소비자들의 반응 속에 누적 판매량 50만 개를 넘어섰다.매출 상승의 주요 요인은 급격히 떨어진
-
남양유업, 요구르트 ‘이오’와 함께하는 ‘가족 쿠킹클래스’ 참여 모집
남양유업이 마시는 요구르트 ‘이오’와 함께하는 가족 체험 프로그램 ‘이오 쿠킹클래스’ 참가자를 오는 12월 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남녀노소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요구르트 ‘이오’ 브랜드 체험 기회를 넓히고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이번 쿠킹클래스는 이오와 함께하는 ‘케이크 만들기’ 체험으로 구성되며, 자녀와 특별한 추억을 쌓고 싶은 가족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총 15팀(보호자 1명, 만 4세 이상 어린이 1명 한 팀 기준)을 선정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이오’ 제품
-
한솥도시락, ‘올해의 스타브랜드 대상’ 12년 연속 수상
한솥도시락은 ‘2025 2026 스타브랜드 대상’ 도시락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1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올해의 스타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가치를 실천하며 업계의 모범이 된 기업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이번 시상에서 한솥도시락은 ‘따끈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다’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30년 넘게 ESG 경영을 실천해 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한솥은 매장 운영 전반에 친환경 요소를 적극 도입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친환경 유니폼을 제작해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지속가능한 숲의 원재료로 만
-
홈플러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진행···1~2만원대 초가성비로 선보여
홈플러스 베이커리 브랜드 ‘몽 블랑제’가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이며 연말 시즌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전국 매장과 홈플러스 온라인 앱에서 몽 블랑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7종 사전 예약을 받는다.매장 방문 시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3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으며, 홈플러스 온라인 앱으로 예약하면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딸기 초코생크림 케이크 1호’는 홈플러스 온라인 앱에서 예약하면 1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쿠키 티
-
녹십자수의약품 ‘국경없는수의사회 심포지엄’에서 동물복지 기여로 감사패 수상
녹십자수의약품이 ‘2025 국경없는수의사회 심포지엄’에서 국제 수의료 구호 활동에 대한 공로로 감사패를 수상했다.국경없는수의사회는 올해 라오스와 베트남을 포함한 해외 현장과 용인, 안동, 파주, 당진 등 국내 여러 지역에서 218명의 수의사와 138명의 수의대생이 참여한 대규모 진료 봉사를 실시했다. 녹십자수의약품은 이러한 수의료 봉사 현장을 위해 동물용 백신, 항균항생제, 내부 및 외부 기생충 예방약 등 의료환경에 필요한 필수 동물용 의약품을 지원하며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이러한 지속적인 지원을 인정받아 녹십자수의약품 나승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