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VIP’ 장나라 “똑 부러지고 쿨한 ‘나정선’, 닮고 싶다”
[인싸TV] ‘VIP’ 장나라 “똑 부러지고 쿨한 ‘나정선’, 닮고 싶다”
  • 승인 2019.10.25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장나라가 맡은 배역을 소개했다. 

25일 오후 서울 양천구 SBS 목동에서 열린 SBS 새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 제작 더스토리웍스) 제작발표회에 배우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신재하, 이정림 감독 등이 참석했다. 

이날 장나라는 “‘나정선’과 교집합이 없었다. 그래서 고민을 많이 했다. 더 연기하고 싶었던 캐릭터였다. 연기를 하다 보니 갈등을 대하는 방법, 그걸 해소하는 방법이 많이 달라서 연기하면서 좋은 경험이었다. 또 쿨한 면이 있어서 닮고 싶은 여성이다”라고 말했다. 

장나라는 백화점 상위 1% VIP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차장으로 동료, 후배들을 진두지휘하고 고객들의 니즈를 재빨리 캐치하는 ‘나정선’ 역을 맡았다. 

극중 나정선이 가진 똑 부러진 커리어 우먼 포스에 독보적인 장나라만의 색을 더해, 지금까지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180도 대변신을 꾀할 예정이다.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VIP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로 오는 10월 2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