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뉴이스트, 사랑에 푹 빠진 다섯 남자 ‘LOVE  ME’로 컴백 ‘달콤한 매력’
[인싸TV] 뉴이스트, 사랑에 푹 빠진 다섯 남자 ‘LOVE  ME’로 컴백 ‘달콤한 매력’
  • 승인 2019.10.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여심 저격에 나선다. 

지난 21일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뉴이스트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The Table(더 테이블)’ 쇼케이스가 열렸다. 

약 6개월 만에 뉴이스트가 선보이는 신보 ‘The Table’은 ‘사랑’이라는 테마 안에서 누구나 겪을 수 있는 다양한 감정들과 기억들을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LOVE  ME’를 비롯해  ‘Call me back’, ‘ONE TWO THREE’, ‘Trust me’, ‘밤새’, ‘우리가 사랑했다면’ 등 다채로운 장르로 표현된 총 6개의 곡은 뉴이스트의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리스너들을 완벽하게 매료시킬 것이다.

또한 멤버 백호는 이번 앨범의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렸을 뿐만 아니라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멤버 JR과 민현 역시 작사에 이름을 올려 더욱 탄탄한 앨범을 완성해 뉴이스트만의 음악 스타일을 더욱 확고하게 선사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LOVE ME’는 사랑에 푹 빠져 있는 모습을 얼터너티브 하우스와 어반 R&B라는 두 가지 장르로 세련되면서도 달콤한 사운드로 표현한 곡이다. 

한편 뉴이스트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