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김지연) “팬들 위한 푸드트럭 이벤트 하고 싶다”(인터뷰)
러블리즈 케이(김지연) “팬들 위한 푸드트럭 이벤트 하고 싶다”(인터뷰)
  • 승인 2019.10.0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블리즈 케이(김지연)/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러블리즈 케이(김지연)/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러블리즈 케이가 팬들을 위해 푸드트럭 이벤트를 개최하고 싶다고 전했다.

그룹 러블리즈 멤버 케이는 오늘(8일) 서울시 마포구 성산동 카페 NIT에서 진행된 뉴스인사이드와의 인터뷰에서 첫 솔로 앨범 ‘오버 앤 오버(Over and Over)’ 작업에 대한 소감부터 간략한 비화를 밝혔다.

이날 케이(김지연)는 팬들을 위해 푸드트럭 이벤트를 하고 싶다고 밝혔다. 그는 “푸드트럭이 너무나도 하고 싶다, 제가 토스트를 잘 만든다”라면서 “(팬들) 전원은 못 드리겠지만 100명 한정으로 해서 팬들과 가까이서 만나는 이벤트를 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같이 족발 회식을 한다든지, ‘오늘은 케이가 쏜다’와 같은 이벤트를 해보고 싶다”라며 “직접 만들어드리는 게 의미가 있어 푸드트럭이나 일일카페 같은 이벤트를 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2014년 그룹 러블리즈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한 케이가 데뷔 약 5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 ‘오버 앤 오버(Over and Over)’에는 ‘끝없이 진보하는 케이(김지연)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라는 뜻이 담겨있다.

케이는 오늘(8일) 오후 6시, 신보와 타이틀곡 ‘아이 고(I Go)’를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했다. 그는 오는 10일 방영되는 케이블 채널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Mcountdown)’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