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당신 주변에 고현정 같은 여자가 있었어?" 추궁 시달린다!
홍준표 "당신 주변에 고현정 같은 여자가 있었어?" 추궁 시달린다!
  • 승인 2009.05.10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준표 원내대표 ⓒ MBC

[SSTV|박정민 기자] 한나라당 홍준표 원내대표가 인간 홍준표의 인생스토리를 들려준다.

10일 방송되는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새코너 '퀴즈 프린스' 에서는 그 어디에서도 듣지 못했던 홍준표 원내대표의 파란만장한 학창시절과 검사시절 좌충우돌 활약상 , 호남출신 아내와의 로맨틱한 러브스토리가 전격 공개된다.

지난 1993년 서울지방검찰청 검사로 재직 중이던 시절, 당시 수사했던 '슬롯머신 사건'이 SBS 드라마 '모래시계' 소재가 돼 '모래시계 검사'라는 별명까지 얻게 됐다는 홍준표 의원. 그러나 드라마 방영 내내 "정말 당신 주변에 고현정 같은 여자가 있었어?"라는 아내의 추궁이 계속됐다는 비하인드스토리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홍준표 원내대표는 이날 부잣집 아들로 부모님의 넘치는 사랑을 받으며 자랐을 것 같은 모두의 예상을 깨고 가난한 어린시절을 보낸 사연을 전했다. 1954년 경상남도 창녕군에서 1남 3녀 중 셋째로 태어난 그는 가난 때문에 무려 7살 때까지 엄마 젖을 먹으며 살았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밖에도 홍준표 의원이 개그맨이 될 뻔 한 사연, 가족을 위해 국회의원이 될 수 밖에 없었던 사연, 국회에 관한 알쏭달쏭 눈높이 퀴즈는 10일 오후 5시 20분 방송되는 '퀴즈프린스'를 통해 방영된다.

한편, 지난 주 첫 선을 보인 '일밤'의 새코너 '퀴즈 프린스'는 게스트를 초대해 MC들이 그와 관련된 퀴즈를 푼 뒤 가장 많은 문제를 맞힌 MC가 게스트와 마지막 대결을 벌이는 포맷으로 이 과정에서 쌓인 마일리지는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쓰인다. 진행은 김용만, 탁재훈, 김구라, 이혁재, 신정환 등이 맡는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JIFF전야제VOD- 전주에서 울려펴진 소녀시대의'GEE']

[홍준표 원내대표 '일밤' 출연...MBC서 '입담' 보여줄까?]

[홍준표 원내대표 '일밤' 전격 출연 "정치 이야기 최대한 배제"]

[신동엽, 아내 선혜윤 위해 '일밤' 새코너 지원사격 나서]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