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D] 김현중 5천여 팬들과 함께 '꽃남' 막방 관람, “마음에 들어요?”
[VOD] 김현중 5천여 팬들과 함께 '꽃남' 막방 관람, “마음에 들어요?”
  • 승인 2009.04.01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중 ⓒ SSTV

[SSTV|이진 기자] 31일 KBS 2TV 드라마 '꽃보다 남자'가 25부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김현중은 마지막 '꽃보다 남자' 방송을 팬들과 함께 시청했다. 잊지 못할 추억을 또 하나 만들게 된 팬들은 뜨거운 호응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현중은 올림픽 공원의 올림픽 홀을 대관해 팬 5천여 명을 초대했으며 밤 10시 '꽃보다 남자' 시작 한 시간 전부터 공연을 시작했다. 이번 '관람 이벤트'에서 김현중이 활약했던 드라마 하이라이트가 방영됐으며 김현중은 SS501 멤버들과 함께 드라마 삽입곡이었던 '내 머리가 나빠서'를 열창했다. 팬들은 김현중과 함께 노래를 따라 부르며 애정을 과시했다.

개그맨 김현기의 진행으로 이루어진 이번 이벤트에서 김현중은 팬들이 궁금해 한 여러 질문들에 대해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드라마에서 선보였던 로멘틱 한 기타 연주 무대를 가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개그맨 김현기는 수준급의 일본어로 김현중을 보러 온 일본 팬들과 대화를 나누어 눈길을 끌었다. 김현기가 김현중에게 마이크를 넘기자 김현중은 역시 유창한 일본어로 일본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F4 멤버였던 김준과 김범이 이번 '관람 이벤트'에 깜짝 출연해 남다른 우정을 과시했다. 김현중은 “같은 F4멤버인 이민호(구준표 역)는 병원에 입원한 관계로 올 수 없었다”며 아쉬워했다.

한편, 장유미의 등장으로 관심을 끌었던 '꽃남' 마지막 회에서는 자동차 사고로 단기 기억상실증에 걸렸던 구준표(이민호)가 기억을 되찾고 미국으로 유학을 떠난다. 구준표는 미국에서 4년 뒤 돌아와 금잔디(구혜선)에게 청혼한다. 금잔디는 3수 끝에 의대에 진학했고 소이정(김범)은 가을(김소은)과 커플로 맺어졌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김현중-김준, 한상혁 패션쇼 통해 꽃남 우정과시]

[SS포토] 김현중 "제 기타연주 어때요?"]

[SS포토] 김준, 너무웃어서 배꼽 빠질라~]

[SS포토] 김현중, 팬들과 '꽃남' 마지막 방송 함께 시청해]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