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잡스' 박재민, 생방송 진행 중 돌발 사고...코피가 주르륵 "정신 바짝 차리겠다"
'십잡스' 박재민, 생방송 진행 중 돌발 사고...코피가 주르륵 "정신 바짝 차리겠다"
  • 승인 2023.03.3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해볼만한 아침 M&W' 캡처

‘십잡스’(10 jobs)로 유명한 방송인 박재민이 생방송을 진행하던 중 코피를 흘리는 돌발 상황이 발생했다.

30일 방송된 KBS 2TV '해볼만한 아침 M&W'에서는 박재민이 진행을 하던 중 코피를 흘려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함께 진행 중이던 이지연 아나운서도 당황해 "괜찮냐"고 물었고, 박재민은 “괜찮다. 어디 아파 보이냐”고 대수롭지 않게 대답한 뒤 코피를 쓱 닦고 방송을 이어갔다. 하지만 코피는 멈추지 않았고, 결국 박재민은 휴지로 코를 막고 방송을 이어갔다.

이후 패널 이대호 기자가 라디오를 진행하게 됐다고 알리자, 박재민은 축하하며 “내 위치가 위협을 받는 것 아니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이지연 아나운서는 박재민에게 “그러니까 컨디션 관리 잘 해야 이 자리를 보전할 수 있는 거다”라고 농담했고, 박재민은 “정신 바짝 차리겠다”라고 했다.

직업이 워낙 많아 ‘십 잡스’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박재민은 배우, 비보이, KBS 스노보드 해설위원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다. 지난 해 5월부터 평일 오전 7시 KBS 2TV ‘해볼만한 아침 M&W’를 진행 중이다. 지난 해 3월에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