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최수호, 트롯밀크남 매력 어디까지?...'조선의 남자' 탄탄 라이브 선사
'미스터트롯2' 최수호, 트롯밀크남 매력 어디까지?...'조선의 남자' 탄탄 라이브 선사
  • 승인 2023.03.24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2'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2'

'트롯 밀크남' 최수호가 넘치는 에너지와 매력으로 다시 한 번 팬심을 사로 잡았다.

최수호는 23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2-스페셜 콘서트 전설의 시작'에서 열정 가득한 무대로 공연을 하드캐리했다.

2002년생으로 판소리를 전공한 최수호는 배우 유연석을 쏙 빼닮은 훈훈하고 앳된 외모와 가슴이 뻥 뚫리는 시원한 가창력, 나이답지 않은 중후한 감성까지 겸비한 반전 매력으로 일명 '트로트 밀크남'이라 불리며 '최종 5위'라는 높은 순위로 경연의 여정을 마무리했다.

이 가운데, 최수호는 '미스터트롯2' 뒤풀이 축제의 화려한 막이 열린 방송에서 수많은 출연진 사이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비주얼을 뽐내며 등장했다. 그는 TOP7 멤버들과 함께 영탁의 '찐이야' 무대를 꾸미며 스페셜 콘서트의 오프닝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어 최수호는 준결승전 마스터 점수 1위의 영광을 차지한 신곡이자, 시청자가 뽑은 베스트 무대로 선정된 '조선의 남자'로 또 한번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귀공자 같은 비주얼과 훤칠한 키, 역동적인 안무에도 흔들림 없는 탄탄한 라이브 실력으로 차세대 '트로트 대세'의 뛰어난 기량을 뽐냈다. 또한 최수호 특유의 깊은 울림이 '조선의 남자'의 진취적인 가사,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완벽하게 어우러져 짜릿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어 최수호는 마스터 예심에서 전원 올하트로 본선에 진출했던 대학부가 1라운드에서 팀 미션, 장민호의 '사랑해 누나' 앙코르 무대에도 참여했다. 무대의 킬링 파트를 맡은 최수호는 1절에서 대학부의 상징인 점퍼를 갖춰 입고 풋풋한 매력을, 2절에서는 점퍼를 벗어던지고 섹시하면서도 강렬한 남성미를 어필하는 화끈한 무대로 누나팬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오프닝부터 신곡, 대학부 무대까지 무려 3곡을 열창하며 공연을 하드캐리한 최수호의 매력에 팬심 역시 뜨겁게 달아올랐다.

한편, '미스터트롯2' 뒤풀이 특집 스페셜 콘서트 2탄은 오는 30일 오후 10시 TV조선에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