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클래식 공연무비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 오늘부터 예매 오픈
김호중 클래식 공연무비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 오늘부터 예매 오픈
  • 승인 2022.08.31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가 가수 김호중의 이탈리아 음악 여행과 공연 실황을 담은 클래식 공연 무비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를 2D와 스크린X 포맷으로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9월 7일 단독으로 개봉한다. 예매는 8월 31일, 오늘부터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CGV가 김호중의 첫 번째 영화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에 이어 두 번째로 단독 개봉하는 영화로 가을이 오는 길목에서 아름다운 음악과 풍경으로 관객들에게 진한 감동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성악가이면서 트로트 스타인 김호중이 스무 살에 유학을 떠났던 이탈리아를 다시 찾아 음악에 대한 열정과 간절함이 가득했던 그 시절과 재회하며 자신의 음악 여정을 돌아보는 모습을 담았다.

또한, 영화에서만 만날 수 있는 미공개 공연 무대에서는 클래식 정규앨범 2집 PANORAMA(파노라마)에 담긴 약속[約束] 등 9곡의 수록곡들을 들려줘 그의 목소리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영화 속 모든 공연 실황은 감동을 배가 시키는 스크린X로도 볼 수 있어 스크린X 상영관의 치열한 예매 전쟁이 예상된다.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전국 43개 스크린X 상영관을 포함해 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센텀시티, 인천, 울산삼산 등 100개 CGV에서 만날 수 있다. 러닝타임은 100분, 전체 관람가이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