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대통령-김건희 여사, 스페인서 블랙&화이트 시밀러룩 입고 다정하게 산책
윤석열 대통령-김건희 여사, 스페인서 블랙&화이트 시밀러룩 입고 다정하게 산책
  • 승인 2022.07.0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통령실

대통령실이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 북대서양조약기구(NATO) 정상회의 참석 당시 윤석열 대통령과 부인 김건희 여사의 사진을 지난 3일 추가로 공개했다.

지난 달 27일 서울공항에서 공군 1호기에 탑승해 자료를 살피고 있는 윤 대통령을 하얀 재킷 원피스를 입은 김건희 여사가 지켜보고 있는 사진과 블랙&화이트의 시밀러룩을 입은 윤 대통령 부부가 다정한 포즈로 스페인 마드리드 시내의 한 공원을 산책하고 있는 모습 등이 담겼다.

지난 달 29일 한·미·일 정상회담 전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악수를 나누는 윤석열 대통령의 모습과 같은 날 스페인 동포 만찬 간담회에 참석한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의 모습 등도 볼 수 있다.

한편 매일경제에 따르면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의 리모델링 작업이 완료됨에 따라 윤석열 대통령은 4일부터 청사 2층에 마련된 주 집무실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용산청사에는 2층 주 집무실과 크기가 거의 같은 5층 집무실이 있으며, 윤 대통령은 두 공간을 오가며 근무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건희 여사의 경우 공식 일정이 있을 시 5층 집무실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게 대통령실의 설명이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