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요한X김무열 ‘보이스’, 100만 돌파공약 ‘스우파’ 댄스 달성
변요한X김무열 ‘보이스’, 100만 돌파공약 ‘스우파’ 댄스 달성
  • 승인 2021.09.29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주 연속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는 <보이스>가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100만 공약 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보이스>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9월 29일 수요일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보이스>의 주역 5인 변요한, 김무열, 김희원, 박명훈, 이주영은 이에 진심 어린 감사와 기쁨을 영상 인사로 전해 눈길을 끈다.

또한 그동안 <보이스>의 주역들이 라디오 출연, 인터뷰 등을 통해 100만 관객 돌파 공약으로 Mnet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춤을 추겠다고 언급한 바 ‘팀 보이스’를 결성해 각각 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변요한, 김무열과 함께 박명훈, 이주영도 각각 [스트릿 우먼 파이터] 커버 댄스를 통해 <보이스>를 향한 관객들의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보이스>의 주역 변요한, 김무열, 박명훈, 이주영은 100만 공약 댄스를 위해 지난 주부터 연습실을 섭외하는 등 맹연습을 했다는 후문. 관객들의 입소문과 N차 관람에 힘입어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어 ‘팀 보이스’ 모두 이에 보답하고자 자발적으로 춤을 배우는 등 공약 이행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준 것. 2주 연속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한 <보이스>는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올 가을 흥행 최강자로 장기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 된다.

 

한편 변요한, 김무열과 함께 김희원, 박명훈, 이주영까지 강렬한 색채의 캐릭터들이 뽐내는 열연 시너지로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이어가고 있는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를 만나며 벌어지는 리얼범죄액션이다.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가을 극장가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 질주 중인 <보이스>는 절찬 상영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