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전화영어, 6개월 수강권 특별 이벤트 진행
YBM전화영어, 6개월 수강권 특별 이벤트 진행
  • 승인 2021.07.12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화영어 처음 접하는 학습자들 위해 레벨 테스트 1회 및 강의 학습권 2회 무료 제공

 

YBM전화영어가 오는 31일까지 영어회화 실력 향상을 목표로 하는 학습자를 위해 6개월 수강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전했다.

YBM전화영어는 원어민 강사와의 1:1 전화 영어회화 프로그램이며, 미국 수업과 필리핀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화영어는 하루 10분 수업을 진행된다. 일일,월말 평가서를 알림톡을 제공하며, 녹취 파일도 제공해 영어실력 향상을 도와준다. 평가서와 녹취파일은 알림톡을 통하여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수강권 할인 이벤트는 정규 회화, 비즈니스 회화, CNN뉴스 등 전화영어 주요 과정을 수강 할 수 있다. 전화영어 과정을 수강하면 6개월동안 원어민 강사와 함께 1:1 영어 회화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YBM전화영어 관계자는 “여름방학 및 휴가 시즌이 시작되는 7월은 2021년 하반기를 위한 새로운 목표를 세우고 실천하기 좋은 시기”라며, “영어 학습을 결심한 학습자라면 미국수업과 필리핀수업으로 개설되는 이번 전화영어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 회화에 자신감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YBM전화영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YBM전화영어 강의를 처음 접하는 학습자를 위한 ‘무료 클라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회화 레벨테스트를 통한 1:1 학습 컨설팅과 전화영어 2회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