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2회 시험 대비 ‘실기 전략질주’ 이벤트 진행
에듀윌 전기기사, 2회 시험 대비 ‘실기 전략질주’ 이벤트 진행
  • 승인 2021.07.05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기기사가 올해 제 2회 전기기사 실기 시험에 대비하는 ‘실기 전략질주’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5일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9일까지 진행된다.

에듀윌 전기기사 관계자는 “제2회 전기기사 실기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핵심요약집, 모의고사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라며 “에듀윌 전기기사 만의 전기기사 실기시험 합격 노하우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라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에듀윌 전기기사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누구나 무료 신청’ 버튼을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

에듀윌 전기기사는 이벤트를 통해 꼭 풀어봐야 할 문제만 엄선한 ‘실기 핵심요약집’을 무료 제공 중이다. 해당 교재는 실기 기출문제 분석을 통해 제작된 교재로, 최신 출제 트렌드를 반영한 실기 합격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입실 전 최종 실력 점검이 가능하도록, ‘실기 모의고사’와 ‘해설 특강’ 역시 무료로 제공 중이다. 해설 특강의 경우 신청 즉시 ‘나의 강의실’ 페이지에서 수강 가능하며, 수강 기간은 신청일로부터 3일간이다. 이외 에듀윌 전기기사는 이벤트 소식을 네이버 등 주요 자격증 커뮤니티에 소문내 준 분들께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 전기기사가 진행하는 ‘실기 전략질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전기기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