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한 에듀윌 공무원 수원학원, 사회복지학개론 손용근 교수 '신규 입성' 7월 오픈
독한 에듀윌 공무원 수원학원, 사회복지학개론 손용근 교수 '신규 입성' 7월 오픈
  • 승인 2021.06.21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운영하는 독한 에듀윌 공무원 수원학원이 사회복지학개론 손용근 교수가 신규 입성, 7월부터 학원 현장 강의를 시작한다고 21일 전했다.

손용근 교수는 강의만족도 높은 사회복지사1급 대표 교수로, 사회복지학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으로 실전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손용근 교수는 매주 화요일마다 주 1회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손용근 교수는 강의 경력 12년의 베테랑으로 생생한 현장 사례와 핵심 요약으로 자연스럽게 사회복지학을 이해시키는 강의로 잘 알려져 있다. 실제 사례를 통해 보다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 수원학원 관계자는 “사회복지직을 준비하는 공시생이나 평소 해당 직에 관심이 있었다면 에듀윌 사회복지학개론 강의만족도 1위의 손용근 교수와 함께 사회복지학개론 만점에 도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손용근 교수의 사회복지학개론 강의 및 수강 신청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독한 에듀윌 공무원 수원학원에 직접 전화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