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173 한결-도하, 웹드라마 '러브 인 블랙홀' 동반 캐스팅...우주소녀 설아와 호흡
BAE173 한결-도하, 웹드라마 '러브 인 블랙홀' 동반 캐스팅...우주소녀 설아와 호흡
  • 승인 2021.06.08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포켓볼스튜디오
한결, 도하 /사진=포켓볼스튜디오

 

보이 그룹 'BAE173' 한결과 도하가 웹드라마 '러브 인 블랙홀' 동반출연을 확정지었다. 이달 중 첫 촬영을 시작한다.

웹드라마 '러브 인 블랙홀'은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화이트홀의 단서를 토대로 사랑을 찾아 나서는 본격 SF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싱그러운 20대의 풋풋한 로맨스를 그려 나갈 예정이다.

데뷔 후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하는 한결은 대학 졸업장을 받기 위해 학교에 다니지만 공부보다 음악 동아리 활동, 음주가무에 더 관심이 있는 유쾌한 캐릭터 한태양을 연기한다. 어디에나 있을 것 같으면서도 없는 남사친 한태양이 되어 시청자들에게 두근거림을 선물할 예정이다.

도하는 은하(우주소녀 설아) 주변을 맴도는 비글미 넘치는 초긍정 연하남 천해명 역을 맡았다. 아역 배우 출신으로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KBS2 '내 딸 서영이', tvN '응답하라1994', 영화 '악의 연대기' 등 다양한 작품과 광고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온 도하가 그려낼 섬세한 감정선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결과 도하가 속한 BAE173(이한결, 제이민, 유준, 준서, 무진, 영서, 남도현, 빛, 도하)은 지난 2020년 데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TRACE'(인터섹션:트레이스)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