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 소방공무원 합격수기 실시간 업데이트"…합격수기 작성 이벤트 진행
“에듀윌 소방, 소방공무원 합격수기 실시간 업데이트"…합격수기 작성 이벤트 진행
  • 승인 2021.06.07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소방이 소방공무원 합격선배들의 합격수기를 실시간 업데이트해 제공 중이라고 7일 전했다.

에듀윌 소방 관계자는 “합격수기 콘텐츠는 에듀윌 강의 활용 방법과 수험생활 노하우 등을 확인할 수 있어 소방공무원 수험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는 콘텐츠”라고 말했다. 실제로 에듀윌 소방이 제공하는 선배들의 합격수기 콘텐츠는 게시물 1건당 조회수 1천회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에듀윌 소방 ‘합격 선배들의 리얼수기’ 페이지에서는 현재 총 150건 이상의 소방공무원 합격수기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소방공채, 구급 등 클릭 한 번으로 소방공무원 응시 직렬 별 합격수기 확인이 가능해, 소시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는 평이다. 또 에듀윌 소방은 영상으로 제작된 합격 선배들의 수기 또한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에듀윌 소방은 에듀윌과 함께해 합격한 합격선배들을 대상으로 ‘합격수기 공유’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과목별 학습 방법과 강의 활용 방법, 나만의 합격 비결을 잘 녹여 작성해 준 합격선배에게는 추첨을 통해 BHC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우수 수기로 선정된 1분께는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이 제공된다.

에듀윌 소방이 운영하는 ‘합격 선배들의 리얼수기’ 콘텐츠는 에듀윌 소방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