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있지만’ 송강X한소희, 눈빛만 마주쳐도 로맨스 완성
‘알고있지만’ 송강X한소희, 눈빛만 마주쳐도 로맨스 완성
  • 승인 2021.05.14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알고있지만’ 1차 티저 영상 캡처
사진=JTBC ‘알고있지만’ 1차 티저 영상 캡처

 

‘알고있지만’ 송강, 한소희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오는 6월 19일 방송 예정인 JTBC 새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연출 김가람, 극본 정원, 제작 비욘드제이·스튜디오N·JTBC스튜디오/원작 네이버웹툰 <알고있지만>(작가 정서)) 측은 14일, 설렘으로 가득한 두 청춘의 모습을 담은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한소희 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송강 분)의 하이퍼리얼 로맨스를 그린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은 기대를 확신으로 바꾼다.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박재언 목 뒤에 새겨진 나비 타투. 이어진 유나비의 눈부신 미소는 설렘을 자아내는 동시에 두 사람의 인연에 궁금증을 높인다.

꽃비가 흩날리는 테니스 코트 한가운데, 서로를 향해 천천히 다가가는 두 사람. 자신에게 성큼 걸어 들어오는 나비를 바라보는 재언의 덤덤한 얼굴에도 어느새 환한 미소가 피어오른다. 두 사람의 달콤한 눈맞춤은 보는 이들의 심장까지 간지럽게 만든다. 풋풋해서 더 설레는 거리감이 이들의 로맨스를 더욱 궁금케 한다.

한편, JTBC 새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은 재미와 완성도를 위해 10부작, 주 1회 편성을 확정 지었다. 오는 6월 19일(토) 밤 11시 첫 방송 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