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공자도 쉽게 합격하는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실력 테스트 무료 이벤트
비전공자도 쉽게 합격하는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실력 테스트 무료 이벤트
  • 승인 2020.12.18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사회복지사1급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학습자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진단해주는 실력 테스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18일 전했다.

이어 실력 테스트 응시자 전원에게 1만원 수강할인권을 증정한다. 해당 할인권은 실력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수험생에게 추천된 맞춤 강의 상품에 적용이 가능하다. 발급일로부터 7일간 사용할 수 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관계자는 “사회복지사1급 자격증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본인의 실력을 체크하는 것이 선행되는 게 좋다’면서, “정확한 실력 점검을 통해 효율적인 학습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줘 초보 수험생에 특히 추천한다”고 전했다.

에듀윌이 마련한 사회복지사1급 실력 테스트는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전문 강사진이 직접 출제했다. 다년간의 강의 경험과 철저한 기출문제 분석을 통해 출제해 학습자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실력 테스트 직후 정답, 석차, 점수, 해설 등을 제공해 종합 진단이 가능하다. 테스트 결과를 토대로 맞춤 강의와 학습 컨설팅이 무료로 제공된다. 실제 시험과 동일한 난이도와 문항 수, 시간으로 진행돼 실력 체크는 물론, 실전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실력 테스트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홈페이지에서 실력 테스트에 신청 후 바로 응시가 가능하다. 과목별 성적 분석 및 해설 등 결과를 확인 후 맞춤 강의를 추천받고 학습관리 상담을 받으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