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용어 확실히 알아야 합격 가능" 에듀윌 건축기사, 기초용어집 무료 배포 이벤트
"기초용어 확실히 알아야 합격 가능" 에듀윌 건축기사, 기초용어집 무료 배포 이벤트
  • 승인 2020.12.17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쉬운 기초용어 설명과 간편한 구성의 '건축기사 기초용어집'을 배포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17일 전했다.

이벤트 대상은 12월 신규 회원이며 오는 31일까지 30명 한정으로 배포된다. 에듀윌 건축기사 기초용어집은 혼동될 수 있는 용어들을 정립한다.

2021년 최신 경향이 반영된 학습 정보와 헷갈리는 용어는 복습을 통해 자연스럽게 암기할 수 있다. 에듀윌 건축기사 기초용어집은 초보 수험생은 물론 전공자 전부에게 도움을 준다.

비전공자와 초시생이라면 핵심 용어 중심으로 학습 이해도를 높이고 시간 대비 최대 효과, 효율적 학습을 거두게 한다. 전공자와 재수생들은 빈출 용어를 중심으로 이론을 다시 복습할 수 있으며, 한권 구성의 간편함으로 시험직전까지 공부할 수 있다.

에듀윌 건축기사 기초용어집 무료 배포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에듀윌은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받을 수 있는 건축기사 6개월 단기합격반, 0원 합격패스 등 과정의 수험생을 모집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