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영학·CPA 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다이렉트 프로그램 13일 마감
에듀윌 경영학·CPA 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다이렉트 프로그램 13일 마감
  • 승인 2020.11.06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경영학/CPA 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다이렉트 프로그램이 오는 13일 마감을 앞두고 있다. 신규 수험생은 80% 할인된 금액으로 강의를 제공 받을 수 있다.

기존 상담이력이 없는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에듀윌 경영학/CPA 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다이렉트 프로그램은 가족관게론, 리더십, 마케팅원론 등 강의를 선택할 수 있다.

또 신규 수험생은 에듀윌 경영학/CPA을 이수할 때 필요한 과목들을 직접 선택해 시간표를 계획할 수 있어 시간적인 부담도 덜게 된다.

수험생은 진행되는 강의들을 미리보기로 먼저 체험해볼 수 있다. 에듀윌 경영학/CPA 평생교육원은 경영정보시스템, 경영통계학, 경영학개론 등을 미리 입증된 교수진의 강의를 온라인으로 제공하고 있다.

학점을 이수 할 때 에듀윌 경영학/CPA 평생교육원은 대학교 졸업자·대학교 중퇴자·고등학교 졸업자 별로 이수 학점을 안내해준다. 이는 학점 취득에 필요한 정보를 손쉽게 제공해 교육 계획을 세울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경영학/CPA 평생교육원 관계자는 “경영학/CPA에 따르는 수험생의 비용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해당 다이렉트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경영학/CPA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수험생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