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공무원 ’경찰 확대채용패스’..넘치는 수강혜택에 수강기간은 2배
에듀윌 경찰공무원 ’경찰 확대채용패스’..넘치는 수강혜택에 수강기간은 2배
  • 승인 2020.10.3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경찰공무원 대표 강좌인 ‘경찰 확대채용패스 프리미엄’은 총 2년간 부담 없이 합리적인 수강료로 경찰공무원 전 과목,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패스다.

비용 걱정 없이 필기부터 체력, 면접까지 준비할 수 있도록 수강 혜택은 늘리고, 수강 기간 역시 2배로 늘었다. 특히, 2022년까지 합격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100% 환급해준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강좌는 신규 강사진이 대거 입성해 프리미엄 교수 라인업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6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과 경찰 시험에 최적화 되어 있는 전용 수험서로 보다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에듀윌 경찰공무원은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100분 안에 100문제를 빠르게 풀 수 있는 15,000문제 문풀훈련소와 학습부터 마인드까지 독하게 관리해주는 ‘NEW 독한 에듀윌 2.0’, 총 100여 명의 전문 학습매니저의 365일 집중관리 등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온라인 면접 특강 ▲온라인 체력 특강 ▲기초영어 프로그램 ▲최신 판례 특강 ▲퀵 지텔프 특강 ▲가산점 특강 ▲합격생 콘텐츠 ▲합격 예측 모의고사까지 합격에 필요한 모든 혜택을 제공한다.

지금 구매하면 2022년 경찰시험 개편에 미리 대비할 수 있도록 빠르게 점수를 취득할 수 있는 토익 및 퀵지텔프 강의와 한능검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실전 훈련이 가능한 봉투 모의고사와 JJJ 영어 하프모의고사 등의 고득점 패키지까지 받아볼 수 있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관계자는 “2022년부터 경찰 시험 과목이 확 바뀐다.”며, “경찰 확대채용패스는 시험 개편 전후에 모두 대비할 수 있도록 설계해 2년간 걱정없이 수강할 수 있다.”고 전했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대표 강좌 ‘경찰 확대채용패스 프리미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