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출연 영화 '지.아이.조' 오는 8월로 개봉확정
이병헌 출연 영화 '지.아이.조' 오는 8월로 개봉확정
  • 승인 2009.06.25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지.아이.조 : 전쟁의 서막' 포스터

[SSTV | 최수은 기자] 블록버스터이자 이병헌의 할리우드 진출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지.아이.조 : 전쟁의 서막’이 오는 8월 6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가공할 최첨단 무기로 인류를 위협하는 강력한 테러 집단 ‘코브라’ 군단과 그에 맞서는 전세계 최고의 엘리트로 구성된 최강 특수 군단 ‘지.아이.조’의 활약을 그린 영화 ‘지.아이.조 : 전쟁의 서막’는 지난 슈퍼볼 경기 중계 당시 공개된 15초의 짧은 스팟만으로도 전미 1억 명의 슈퍼볼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또한 새로운 영상이 공개될 때마다 화려한 볼거리와 차원이 다른 액션으로 뜨거운 반향을 일으키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혀 왔으며 특히 최첨단 무기의 공격으로 순식간에 에펠탑이 붕괴되는 장면을 비롯해 슈퍼 수트를 입은 지.아이.조 군단의 상상을 초월한 액션, 눈 뗄 수 없는 스타일리쉬하고 스피디한 영상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지.아이.조 : 전쟁의 서막’은 ‘스탭업’으로 일약 할리우드 최고의 기대주로 떠오른 영스타 채닝 테이텀을 비롯해 할리우드 대표 섹시스타이자 매 작품마다 다양한 연기 변신을 보여준 시에나 밀러, 그리고 관록의 연기파 배우 데니스 퀘이드까지 가세한 작품. 무엇보다 가장 시선을 끄는 것은 바로 이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할리우드에 진출한 이병헌의 활약이다.

이병헌은 이미 공개된 예고편과 MTV 영상 클립을 통해 ‘코브라’ 군단의 ‘스톰 쉐도우’역을 맡아 시에나 밀러와 함께 펼치는 인상적인 연기 호흡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이슈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MTV 영상 클립을 통해 에펠탑을 한방에 무너뜨리며 사건의 중심에 선 그의 활약이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여기에 ‘미이라’ 1, 2편을 연출한 스티븐 소머즈 감독과 ‘트랜스포머’의 제작자인 로렌조 디 보나벤투라, 그리고 ‘본 얼티메이텀’의 특수 효과팀 등 블록버스터 최강의 드림팀이 합세했다.

이집트 사막부터 극지의 빙하에 이르기까지 불가능도, 실패도 없는 최정예 엘리트 특수 군단 ‘지.아이.조’의 활약을 그려낼 영화 ‘지.아이.조 : 전쟁의 서막’은 오는 8월 6일 관객을 찾을 예정이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원빈,봉준호 감독 추천에 '명예심사위원' 위촉]

[VOD- 명예 심사위원 신민아 "심사숙고해서 심사할게요"]

[VOD- 김주혁 "미쟝센 영화제 개막 축하하러 왔어요"]

[VOD-모델 오수진, 섹시한 '벨리댄스'란 바로 이런 것!]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