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 스카이, 스친소서 열띤 주선경쟁펼쳐!
플라이투더 스카이, 스친소서 열띤 주선경쟁펼쳐!
  • 승인 2009.03.14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방송되는 스친소에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출연해 주선경쟁을 펼친다 ⓒ 네이버

[SSTV|이새롬 기자] 최근 신곡 ‘구속’으로 한창 인기몰이중인 ‘플라이 투더 스카이’ 환희와 브라이언이 MBC‘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이하 스친소)에 출연해 치열한 주선 경쟁을 펼친다.

14일 방송되는 스친소에 출연한 환희는 데뷔 10년 만에 최초로 15년 이상 우정을 유지해 온 단짝친구를 공개해 큰 관심을 받았다.

환희의 친구는 중학교 때부터 알게 되어 현재까지 함께하고 있으며 이들의 무리를 ‘우유파’라 칭해 촬영장에 폭탄웃음을 주었다.

일명 우유파는 우유부단파로, 환희의 숙소에서 거의 합숙하다시피 하며 지내다가, 밖에 나가기 위해 차를 타면 어디를 갈지, 무얼 먹을지 차에서 2시간 가까이 고민만 하는 친구들이라 해서 붙여진 이름이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환희가 데리고 온 친구는 장동건과 주진모를 닮은 잘생긴 외모의 소유자로 의류회사 후계자의 길을 걷고 있어 능력까지 갖춘 킹카라고. 뿐만 아니라 럭비, 검도, 수영, 유도 등 못하는 것이 없는 만능 스포츠맨으로 매력을 어필해 여성출연자들로부터 인기를 끌었다.

브라이언의 친구는 평소 교회에서 친하게 지내던 교포 친구로, 이승기를 닮은 훈훈한 외모에 감미로운 목소리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한껏 높였다.

이날 스친소는 봄맞이 특집으로 야외 놀이공원에서 진행되었으며 아찔하고 스릴 넘치는 공포의 놀이기구를 함께 타는 미션뿐만 아니라, 체험 벌칙이 걸린 중간마음 선택 등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줄 예정이다.

한편 환희, 브라이언, 데니 안, 붐, 유채영, 화요비, 유소영(애프터스쿨)이 주선자로 출연한 스친소는 14일 오후5시부터 85분간 방송된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장기하, 한국대중음악상 3관왕 영예…'원걸' 소희가 팬 자처]

[20개월만의 복귀곡 이은미, '헤어지는 중입니다' 돌풍]

[장자연 전 매니저 유서 공개 쇼크로 병원 입원]

['200억' 드라마 '아이리스', 유민 합류로 '국제적' 캐스팅]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