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OCN·CGV 주말(8일) 영화] 아이언맨3·토르2:다크월드·엑스맨·고질라·캡틴 아메리카:윈터 솔저·국제시장·배틀쉽·일개인적무림·가디언즈·아이언 맨:라이즈 오브 테크노보어·나의 절친 악당들·언더월드 4:어웨이크닝·쇼생크 탈출·명량
[케이블 OCN·CGV 주말(8일) 영화] 아이언맨3·토르2:다크월드·엑스맨·고질라·캡틴 아메리카:윈터 솔저·국제시장·배틀쉽·일개인적무림·가디언즈·아이언 맨:라이즈 오브 테크노보어·나의 절친 악당들·언더월드 4:어웨이크닝·쇼생크 탈출·명량
  • 승인 2016.05.08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OCN

오전 0시 20분 아이언맨3

감독  셰인 블랙 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토니 스타크/아이언맨 역), 기네스 팰트로(페퍼 포츠 역), 벤 킹슬리(만다린 역), 돈 치들(제임스 로디 역), 가이 피어스(알드리치 킬리언 역)

21세기 가장 매력적인 히어로의 귀환 지금까지의 아이언맨은 잊어라!

'어벤져스' 뉴욕 사건의 트라우마로 인해 영웅으로서의 삶에 회의를 느끼는 토니 스타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그가 혼란을 겪는 사이 최악의 테러리스트 만다린(벤 킹슬리)을 내세운 익스트리미스 집단 AIM이 스타크 저택에 공격을 퍼붓는다. 이 공격으로 그에게 남은 건 망가진 수트 한벌 뿐. 모든 것을 잃어버린 그는 다시 테러의 위험으로부터 세계와 사랑하는 여인(기네스 팰트로)를 지켜내야 하는 동시에 머릿속을 떠나지 않던 한가지 물음의 해답도 찾아야만 한다.

과연 그가 아이언맨인가? 수트가 아이언맨인가?

오전 7시 50분 토르2:다크월드

 
 

오전 7시 50분 토르2:다크월드

감독 앨런 테일러 출연 크리스 헴스워스(토르), 나탈리 포트만(제인 포스터), 톰 히들스턴(로키)

태초의 어둠이 덮친 세계, 새로운 전쟁이 시작된다!

'어벤져스'의 뉴욕 사건 후, 다시 신들의 고향인 아스가르드 왕국으로 돌아간 토르(크리스 헴스워스)와 로키(톰 히들스턴). 지구를 위협한 로키는 지하 감옥에 갇히고, 토르는 아버지 오딘(안소니 홉킨스)과 함께 우주의 질서를 재정립하기 위해 나선다. 1년 후, 지구에 혼자 남은 제인(나탈리 포트만)은 우연히 태초부터 존재해왔던 어둠의 종족 ‘다크 엘프’의 무기 ‘에테르’를 얻게 된다. 이 사실을 안 ‘다크 엘프’의 리더 ‘말레키스’는 ‘에테르’를 되찾기 위해 제인과 아스가르드를 공격하고, 토르는 사랑하는 여인 제인과 아스가르드 왕국을 지키기 위해 로키에게 위험한 동맹을 제안하게 된다.

 
▲ 엑스맨: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오전 10시 엑스맨: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감독 브라이언 싱어 출연 휴 잭맨(로건/울버린 역), 제임스 맥어보이(찰스 자비에 역), 마이클 패스벤더(에릭 랜셔 역), 제니퍼 로렌스(레이븐/미스틱 역)

엑스맨 Vs. 센티넬, 거대한 전쟁이 시작된다

천재 과학자 ‘트라스크’가 발명한 로봇 ‘센티넬’로 인해 사상 최악의 위기에 직면한 미래. 오랜 시간 적으로 맞섰던 ‘프로페서 X’와 ‘매그니토’는 돌연변이는 물론 인류를 위협하는 ‘센티넬’과의 전쟁을 막기 위해 ‘울버린’을 과거로 보낸다.

과거로 돌아간 ‘울버린’은 뿔뿔이 흩어졌던 엑스맨들을 모두 불러모아 인류의 미래를 구원할 거대한 전쟁을 시작하게 되는데…

 

 
 

오후 12시 40분 고질라

감독 가렛 에드워즈 출연 애런 존슨(포드 브로디), 브라이언 크랜스톤(조 브로디), 엘리자베스 올슨(엘 브로디)

인간의 과학적 오만이 잉태한 두려운 미래가 다가온다. 인류의 생존을 위협할 존재로부터 인류는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오후 3시 10분 캡틴 아메리카:윈터 솔저

감독 조 루소, 안소니 루소 출연 크리스 에반스(스티브 로저스/캡틴 아메리카), 스칼렛 요한슨(나타샤 로마노프/블랙 위도우), 사무엘 L. 잭슨(닉 퓨리) 

쉴드가 뚫렸다! 아무도 믿지 마라!

어벤져스의 뉴욕 사건 이후 닉 퓨리, 블랙 위도우와 함께 쉴드의 멤버로 현대 생활에 적응해 살아가는 캡틴 아메리카. 

어느 날, 죽은 줄 알았던 친구 버키가, 적 윈터 솔져가 되어 돌아온다. 어벤져스를 향한 최악의 위기가 시작된다.

 

   
 

오후 5시 50분 국제시장

감독 윤제균 출연 황정민(덕수), 김윤진(영자), 오달수(달구) 

‘가장 평범한 아버지의 가장 위대한 이야기’

1950년대 한국전쟁 이후로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격변의 시대를 관통하며 살아온 우리 시대 아버지 ‘덕수’(황정민 분), 그는 하고 싶은 것도 되고 싶은 것도 많았지만 평생 단 한번도 자신을 위해 살아본 적이 없다. ‘괜찮다’ 웃어 보이고 ‘다행이다’ 눈물 훔치며 힘들었던 그때 그 시절, 오직 가족을 위해 굳세게 살아온 우리들의 아버지 이야기가 지금부터 시작된다.

'국제시장'은 ‘괜찮다’ 웃어 보이고 ‘다행이다’ 눈물 훔치며 힘들었던 그때 그 시절, 오직 가족을 위해 굳세게 살아온 우리들의 아버지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 윤제균 감독은 영화의 타이틀이기도 하면서 주요 배경이 되는 장소로 ‘국제시장’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밝혔다. 그는 “우리 부모님 세대에 대한 헌사에 알맞은 공간을 고민하다가, 과거 피란민들의 삶의 터전이자 현재까지 서민들이 서로 부대끼며 살아가면서 일상의 소박한 꿈과 희망이 움트는 공간이기도 한 부산 국제시장을 배경으로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가장 평범한 아버지의 삶을 통해 가장 위대한 이야기를 담고 싶었기 때문에 눈부신 발전과 함께 빠르게 발전하는 지금 시대에 조금은 천천히 느린 걸음으로 변해가는 ‘시장’을 배경으로 그려냈다.

◆CHCGV

 

 
 

오전 0시 30분 배틀쉽

감독 피터 버그 출연 테일러 키취(알렉스 하퍼 역) 리암 니슨(셰인 제독 역) 리한나(코라 레익스 역)

지구를 지키기 위한 전쟁이 바다에서 시작된다!

전 세계 해군들이 한데 모여 훈련하는 림팩 다국적 해상 훈련. 해상 합동 훈련 첫날, 태평양 한 가운데에서 정체불명의 물체가 발견되고 쉐인 함장은 수색팀을 파견한다.

괴물체에 접근한 하퍼 대위가 몸체에 손을 가져다 댄 순간, 엄청난 충격과 함께 괴물체는 자신들을 보호하기 위한 거대한 장벽을 구축한다. 레이더도 통하지 않고, 부딪히는 순간 모든 걸 파괴시키는 엄청난 위력의 장벽을 시작으로 지구를 향한 대규모 선재 공격을 감행하는 외계의 존재들!

목적조차 알 수 없는 그들의 엄청난 공격에 평화롭던 지구는 순식간에 초토화되기 시작하고, 이들로부터 지구를 구하기 위해 육해공을 넘나드는 전 세계 연합군의 합동 작전이 펼쳐지는데….

   
 

오전 3시 일개인적무림

감독 진덕삼 출연 견자단, 왕바오창, 양채니

무림4대고수VS절대은둔고수! 강한 놈만 살아남는다!

하후무(견자단)는 무림 최고의 고수들을 하나씩 격파하고 다니는 이름 모를 은둔 고수가 등장했다는 소식을 접한다.

 마치 무림 고수들을 비웃듯이 권술의 달인은 권술로, 경공의 달인은 경공으로 살해하고, 이제 남은 사람은 하후무뿐. 

 하후무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은둔 고수에 맞서 진정한 강자를 가리기로 결심한다

오전 4시 50분 가디언즈

아저씨가 제 수호천사에요?

정치 거물의 타겟이 된 15살 어린 소녀,

끝까지 지켜내야만 한다! 

친구가 총에 맞아 죽어가는 범죄 현장을 목격하게 된 15살 어린 목격자 ‘니나’. 가해자인 정치적기업가 토마스 배커는 자신의 죄를 은폐하고 정당방위를 주장하기 위해 어린 목격자를 처리하려 한다. 이 사건을 맡은 변호사는 어린 목격자를 보호하기 위해 은퇴한 군인 ‘막스’를 고용하고, ‘막스’는 ‘니나’를 지키기 위해 위험한 동행을 함께 하게 되는데 …

   
 

오전 9시 40분 아이언 맨:라이즈 오브 테크노보어 

감독 하마자키 히로시 출연 후지와라 케이지, 이리노 미유, 오카 히로에, 야스모토 히로키 

아이언맨 VS. 에제키엘. 슈퍼 히어로와 슈퍼 빌리언의 운명적 격돌! 

‘스타크 인더스트리’의 대표 토니 스타크(아이언맨)는 새롭게 개발한‘하워드’위성을 세상에 발표한다. 그는 하워드 위성을 통해 폭력과 살인, 테러리즘 등의 범죄를 사건이 일어나기 전에 탐지해서 방지할 수 있는 세상이 열리게 된다고 말한다. 한편 위성 발사를 앞두고 레이더스 무장용병의 공격과 함께 나타난 에제키엘은 부식성 생물학적 세포의 존재로 사람들을 무차별 살상하고 콘트롤타워를 순식간에 폭파시킨다. 아이언맨 조차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이 사건으로 아이언맨의 동료인 로디(워머신)가 희생당한다. 300여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이 사건으로 S.H.I.E.L.D의 총책임자 닉 퓨리는 책임을 묻기 위해 토니를 불러들이지만, 토니는 ‘에제키엘’ 을 쫓는다. 

토니를 잡기 위해 S.H.I.E.L.D의 요원 나타샤와 호크 아이가 따라붙고 에제키엘에 관한 단서를 쫓던 토니는 자신의 비서 페퍼의 도움으로 테크노 유기 갑옷과 관련된 비밀거래 장소로 찾아간다. 토니는 나타샤와 호크 아이의 추적을 따돌리고 일명 ‘처벌자’로 불리는 프랭크 캐슬의 도움으로 에제키엘의 비밀을 알게된다. 토니의 예전 동업자였던 오바디아 스테인의 아들이자 천재 과학자인 에제키엘은 수년간 테크노 유기갑옷의 불법연구에 관련되어 왔고 테크노보어로 엄청난 초능력을 갖게 되었다. 

드디어 S.H.I.E.L.D 본부에 모습을 드러낸 에제키엘은 시스템을 해킹하고 세계의 모든 컴퓨터에 액세스, 하워드를 이용해 세계 주요 위성을 장악하려는 음모를 꾸민다. 이를 저지하려는 아이언맨은 에제키엘과 운명적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오후 1시 50분 나의 절친 악당들

임상수류승범(지누), 고준희(나미), 류현경(정숙)

의문의 사고현장, 사라진 돈가방

계획에 없던 그날, 모든 것이 달라졌다!

인턴 지누에게 첫 번째 임무가 내려진다. 

 그동안 감시해온 차량의 이동라인을 완벽하게 파악해 상세히 보고하는 것. 

 하지만, 뒤쫓던 차가 대형트럭과 충돌하면서 그의 임무 수행은 순식간에 실패로 돌아간다. 

 한편, 사고수습을 위해 달려온 렉카차 운전자 나미는 반파된 차량 뒷좌석에서 수상한 가방을 발견하고, 

 그녀를 뒤쫓아온 지누 역시 가방의 정체를 알게 되면서 함께 나눠 갖기로 한다. 

 하지만 이때부터 두 사람은 가방을 되찾으려는 일당의 표적이 되고, 

 위험천만한 상황 앞에 놓인 지누와 나미는 악랄한 추격에 맞서 더 지독한 악당이 되기로 결심하는데...

 있는 자들을 향한 나쁜 놈들의 짜릿한 반격!

 이제부터 우리는 진짜 악당이 된다!

 
 

오후 5시 30분 언더월드 4:어웨이크닝

감독 만스 말린드, 비욘 스테인 출연케이트 베킨세일(셀린느), 인디아 아이슬리(이브), 테오 제임스(데이빗)

그녀가 깨어나는 순간, 새로운 전쟁이 시작된다!

600년 간 전쟁을 이어온 불멸의 두 종족 뱀파이어와 라이칸의 존재가 세상에 알려지자 인간들은 이들을 전멸시키기 위한 대량 학살을 시작하고, 뱀파이어 여전사 셀린느(케이트 베킨세일)는 생포되어 뱀파이어 바이러스 백신을 개발하는 연구소에 갇힌다. 

 12년 후… 누군가의 도움으로 실험실에서 깨어난 그녀는 인간들에 의해 뱀파이어 종족이 전멸 위기에 처해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고, 수수께끼의 소녀 ‘이브’와 조우한다. 셀린느는 자신의 종족과 불멸의 능력을 가진 ‘이브’를 지키기 위해 인간들을 향한 전쟁을 시작하고, 숙적 라이칸은 더욱 강력해진 하이브리드 ‘우버-라이칸’을 앞세워 이들을 위협하는데…

   
 

오후 7시 10분 쇼생크 탈출

감독 프랭크 다라본트, 출연 팀 로빈스(앤디 듀프레인 역), 모건 프리먼(엘리스 보이드 레드 레딩 역)

두려움은 너를 죄수로 가두고 희망은 너를 자유롭게 하리라

촉망 받던 은행 부지점장 ‘앤디(팀 로빈슨 分)’는 아내와 그 애인을 살해한 혐의로 종신형을 받고 쇼생크 교도소에 수감된다. 

강력범들이 수감된 이곳에서 재소자들은 짐승 취급 당하고, 혹여 간수 눈에 잘못 보였다가는 개죽음 당하기 십상이다. 

처음엔 적응 못하던 ‘앤디’는 교도소 내 모든 물건을 구해주는 ‘레드(모건 프리먼 分)’와 친해지며 교도소 생활에 적응하려 하지만, 악질 재소자에게 걸려 강간까지 당한다. 

그러던 어느 날, 간수장의 세금 면제를 도와주며 간수들의 비공식 회계사로 일하게 되고, 마침내는 소장의 검은 돈까지 관리해주게 된다. 

덕분에 교도소 내 도서관을 열 수 있게 되었을 무렵, 신참내기 ‘토미(길 벨로우스 分)’로부터 ‘앤디’의 무죄를 입증할 기회를 얻지만, 노튼 소장은 ‘앤디’를 독방에 가두고 ‘토미’를 무참히 죽여버리는데...

 

 
 

오후 10시 명량

감독 김한민 출연 최민식(이순신), 류승룡(구루지마), 조진웅(와키자카)

1597년 임진왜란 6년,

오랜 전쟁으로 인해 혼란이 극에 달한 조선. 무서운 속도로 한양으로 북상하는 왜군에 의해 국가존망의 위기에 처하자 누명을 쓰고 파면 당했던 이순신 장군(최민식)이 삼도수군통제사로 재임명된다.

하지만 그에게 남은 건 전의를 상실한 병사와 두려움에 가득 찬 백성, 그리고 12척의 배 뿐.

마지막 희망이었던 거북선마저 불타고 잔혹한 성격과 뛰어난 지략을 지닌 용병 구루지마(류승룡)가 왜군 수장으로 나서자 조선은 더욱 술렁인다.

330척에 달하는 왜군의 배가 속속 집결하고 압도적인 수의 열세에 모두가 패배를 직감하는 순간, 이순신 장군은 단 12척의 배를 이끌고 명량 바다를 향해 나서는데…!

12척의 조선 vs 330척의 왜군, 역사를 바꾼 위대한 전쟁이 시작된다!

 

[스타서울TV/사진=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