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비투비 육성재-레드벨벳 조이, 교복 데이트 ‘풋풋’
‘우리결혼했어요’ 비투비 육성재-레드벨벳 조이, 교복 데이트 ‘풋풋’
  • 승인 2016.04.29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우리결혼했어요 비투비 육성재 레드벨벳 조이

‘우리 결혼했어요’ 비투비 육성재가 레드벨벳 조이의 질투 유발 작전에 삐침 모드로 돌변했다.

오는 30일 방송될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는 교복을 입고 조이의 모교를 방문하는 ‘쀼 커플’ 비투비 육성재와 레드벨벳 조이의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조이는 ‘쀼식대첩’에서 얻은 소원권으로 ‘교복데이트’에 나설 예정. 두 사람은 교복을 차려 입고 풋풋한 커플의 모습을 보여줬으며, 학창시절 모습들을 재연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 과정에서 조이는 “내가 좋아하는 남자가 농구를 잘 했거든”이라며 운을 뗐고, “그 남자가 다가와서 농구를 알려줬어”라며 당시의 상황을 떠올렸다. 이에 육성재는 “순정만화 빙의 했어요?”라며 조이를 놀리는 듯 하더니 이내 얼굴이 굳어졌다고.

또한 육성재는 조이가 과거 짝사랑남과 놀이기구를 탄 것에 대해 언급하자 “무슨 의도로 얘기를 하는지 모르겠다”며 진지해지면서도 “질투하지 않겠다”고 선전포고를 했다고 한다.

그러나 육성재는 이내 “진짜 여자를 모르겠네”라고 조이의 질투 유발 작전에 발끈했고, 조이의 꼬임(?)에 자연스럽게 넘어가는 등 귀여운 ‘삐침 모드’를 발동시킨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쀼 커플’ 레드벨벳 조이-비투비 육성재의 교복 데이트, 육성재를 향한 조이의 ‘질투 유발 대작전’은 오는 30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스타서울TV 최찬혜기자/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