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채널 OCN|CGV 주말영화] ‘레드:더 레전드’, ‘더 타겟’, ‘천국에 다녀온 소년’, ‘쎄시봉’ (22일)
[케이블채널 OCN|CGV 주말영화] ‘레드:더 레전드’, ‘더 타겟’, ‘천국에 다녀온 소년’, ‘쎄시봉’ (22일)
  • 승인 2016.04.22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레드:더 레전드

‘레드: 더 레전드’ -OCN 22일(금) 오후 15시 50분 (상영시간 115분)

감독 : 딘 패리소트

출연 : 브루스 윌리스(프랭크 모시스 역), 이병헌(한조배 역), 캐서린 제타 존스(카자 역), 안소니 홉킨스(베일리 역), 헬렌 미렌(빅토리아 역)

∎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25년 만에 재가동된 최강 살상 무기, “밤 그림자”를 가장 먼저 제거하라!

은퇴 후 10년, 뿔뿔이 흩어졌던 레전드급 CIA요원 ‘R.E.D’는 ‘밤 그림자’의 재가동을 막기 위해 다시 뭉친다. 하지만 미 국방부와 FBI, 그리고 영국 MI6, 러시아 정부까지 ‘밤 그림자’의 행방에 혈안이 되어 ‘R.E.D’를 없애려 하고, 그들은 세계 정부 조직들보다 먼저 ‘밤 그림자’를 찾아 제거해야만 한다. 최악의 위기상황, 지금이 바로 전설의 본능을 깨울 때다.

   
▲ 더 타겟

‘더 타겟’ -OCN 22일(금) 오후 23시 40분(상영시간 92분)

감독 : 존 허즈펠드

출연 : 실베스터 스탤론(제럴드), 캐리 엘위스(커시), 톰 베린저

∎ ‘더 타겟’ 줄거리

의문의 남자에 의해 쓰여진 자기개발서가 저널리스트, 편집장, 수감자들, 힙합 거장, 배우, 그리고 비밀 경찰을 포함해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게 된다. 바이러스처럼 빠르게 인기를 얻게 되는 자기개발서! 그로 인해 두려움에 맞서며 선택과 결정을 재평가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게 되고, 많은 사람들이 더 긍정적인 삶을 만드는 것을 희망하며 사라진 저자의 행방을 찾게 되는데… 당신의 상상을 뒤엎을 추격이 시작된다!

   
▲ 천국에 다녀온 소년

‘천국에 다녀온 소년’ -CGV 22일(금) 오후 13시 10분(상영시간 100분)

감독 : 랜달 웰러스

출연 : 그렉 키니어(토드 역), 켈리 라일리(소냐 역), 코너 코롬(콜튼 역)

∎ ‘천국에 다녀온 소년’ 줄거리

믿을 수 없는 기적 같은 실화

조용한 시골 마을의 토드는 마을 주민들을 도우며 성실하게 살고 있는 한 가정의 가장이다. 그러던 어느 날 그의 네살배기 아들 콜튼이 위급한 상태에 빠지게 되고, 결국 손을 쓸 수 없을 지경에까지 이르게 된다. 그러나 가족과 주민들의 간절한 기도 끝에 어린 콜튼은 생사의 갈림길에서 기적적으로 살아나게 된다.

이후 자신이 천국에 다녀왔다고 얘기하는 콜튼. 천국에서의 경험을 상세하게 털어놓는 콜튼의 믿을 수 없는 이야기 때문에 세상이 들썩이기 시작하고, 갑작스런 소동에 조용했던 마을은 혼란에 빠지게 된다. 천국을 경험 했다는 콜튼으로 인해 아버지 토드와 그의 가족은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되는데…

   
▲ 쎄시봉

‘쎄시봉’ -CGV 22일(금) 오후 15시 20분 (상영시간 122분)

감독 : 김현석

출연 : 정우(젊은 오근태 역), 김윤석(오근태 역), 한효주(젊은 민자영 역), 김희애(민자영 역), 진구(젊은 이장희 역), 장현성(이장희 역), 강하늘(윤형주 역), 조복래(송창식 역)

∎ ‘쎄시봉’ 줄거리

한국 음악계에 포크 열풍을 일으킨 조영남, 윤형주, 송창식, 이장희 등을 배출한 음악감상실 ‘쎄시봉’, 젊음의 거리 무교동 최고의 핫플레이스였던 그곳에서 ‘마성의 미성’ 윤형주와 ‘타고난 음악천재’ 송창식이 평생의 라이벌로 처음 만나게 된다. ‘쎄시봉’ 사장은 이들의 가수 데뷔를 위해 트리오 팀 구성을 제안하고, 자칭 ‘쎄시봉’의 전속 프로듀서 이장희는 우연히 오근태의 중저음 목소리를 듣고 그가 두 사람의 빈틈을 채워줄 ‘숨은 원석’임을 직감한다. 기타 코드조차 제대로 잡지 못하는 통영 촌놈 오근태는 이장희의 꼬임에 얼떨결에 ‘트리오 쎄시봉’의 멤버로 합류하게 되고 그 시절, 모든 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쎄시봉’의 뮤즈 민자영에게 첫눈에 반해 그녀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로 결심하는데....

[스타서울TV 최찬혜기자/사진=네이버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