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수원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
메르세데스-벤츠 수원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
  • 승인 2015.03.16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자동차 수원서비스센터 전경

[SSTV 김병수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 브리타 제에거)는 수도권 지역의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자 수원 서비스 센터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23-2)를 새롭게 확장 이전 오픈 했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이번에 확장 오픈한 수원 서비스센터는 메르세데스-벤츠 네트워크 중, 국내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센터 중 최대 규모다. 지하 2층부터 지상 6층까지의 건물로 구성된 해당 서비스센터는 메르세데스-벤츠 수원전시장 과 중고차 전시장이 함께 위치하고 있어, 차량 구매부터 사후관리 및 중고차 매입/구매까지 원스톱 서비스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일반수리 작업장과 전문 판금∙도장 작업장이 각각 17개씩 마련되었으며, 최신식 도장부스 및 자동엔진오일 공급장치 등 친환경 시스템이 도입되었다.

특히, 수원 서비스센터에서는 고객이 서비스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옵션화한 ‘마이 서비스(My Service)’가 최초로 시행된다. 합리적인 비용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이코노믹 옵션, 예약 방문시 무료세차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운지 옵션, 바쁜 고객을 위한 스피드 옵션, 그리고 고객의 편의성 제공을 위한 픽업&딜리버리 옵션까지 4가지 옵션으로 고객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새로운 기술 시스템과 더불어 기술진 또한 남다르다. 수원 서비스센터는 우수한 정비기술을 보유한 서비스 매니저의 지휘아래 메르세데스-벤츠 판금, 도장 수리의 허브역할을 담당하게 될 예정이다. 이미 해당 서비스센터 기술진은 메르세데스-벤츠 최고 기술력을 경쟁하는 세계적 대회인 독일 테크 마스터 대회에서 수 차례 수상한 경력이 있어 그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서비스센터 내 고객을 위한 배려 또한 놓치지 않았다. 넓은 주차공간을 따로 마련하였고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건물을 지었다. 2층에는 7성급 호텔 수준의 고급스러운 전용 라운지와 까페테리아를 운영하여 서비스센터에 방문한 고객이 대기시간 동안 방해 받지 않고 개인업무를 보거나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자 하였다.

수원 서비스센터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정보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홈페이지 (www.hansun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차별화된 나만의 컨설팅 라운지
   
▲ 편안하고 세련된 넓은 고객 라운지
   
▲ 수원 경기 최대 규모의 작업장
   
▲ 전용 퀵베이
   
▲ 최다 판금도장 워크베이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