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이트2’ 서강준, 카페서 아르바이트 ‘잭슨-허영지 티격태격’ [화요예능]
‘룸메이트2’ 서강준, 카페서 아르바이트 ‘잭슨-허영지 티격태격’ [화요예능]
  • 승인 2015.02.10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룸메이트2’ 서강준-허영지-잭슨

[SSTV 이제나 기자] ‘룸메이트2’ 서강준과 잭슨이 허영지네 카페에서 일일 아르바이트 체험을 한다.

10일 오후 방송될 SBS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2’에서는 홍어, 낙지 등 셰어하우스에 양식을 보낸 허영지의 어머니에게 보답하기 위해 서강준과 잭슨이 카페에서 일손을 돕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녹화에서 서강준은 데뷔 전 카페 아르바이트 경험을 고백하며 온갖 종류의 커피를 마신 적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한 카페에 도착한 세 사람은 본격적으로 레시피를 외우며, 손님 상대 시뮬레이션을 펼쳤으며 이 과정에서 잭슨과 허영지는 또 다시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여줘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허영지네 어머니는 적극적으로 손님을 맞이하는 서강준의 커피 제조 실력에 연신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서강준-잭슨-허영지의 능수능란한 카페 일손 돕기는 오늘(10일) 오후 11시 15분 SBS ‘룸메이트-‘아메리카노와 불타는 곱창’’ 편을 통해 공개된다.

‘룸메이트2’ 서강준-허영지-잭슨/사진=SBS

오늘의 연예기사 모두보기

최신 스타 영상 뉴스모음

최신 스타 포토모음

   
 

[ 알립니다 ]

음악(가수/댄스/연주),미술,모델,만화가,소설가 등은 물론 남다른 기술,특허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소개하고 싶은 개인/중소회사 님들의 지원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필요에 따라  촬영,취재 등을 통해 더욱 완성된 컨텐츠로 네이버,다음 등 포탈 전송 및 SSTV 인터넷 신문, 유튜브,유쿠,QQ,트위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 해 드리며, 진행 과정 중에 어떠한 비용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 신청> 버튼을 누르면 끝.

 

[copyright SSTV all right reserved 2007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