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상회담’ 타쿠야, 강남과 신경전 치열 “키나 외모는 내가 낫다” [월요 예능]
‘비정상회담’ 타쿠야, 강남과 신경전 치열 “키나 외모는 내가 낫다” [월요 예능]
  • 승인 2015.02.0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비정상회담’ 타쿠야 강남

[SSTV 이영실 기자] ‘비정상회담’ 테라다 타쿠야가 강남과 신경전을 벌인다.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비정상회담’ 9일 오후 방송에서는 힙합그룹 M.I.B 강남이 게스트로 출연해 G12과 거짓말과 소문에 대한 유쾌한 토론을 펼친다.

최근 진행된 ‘비정상회담’ 녹화에서 게스트로 강남이 출연하자 MC 전현무가 “강남이 타쿠야에게 질투가 난다는 말을 자주 하더라”고 말을 꺼냈다.

강남은 “타쿠야가 키도 크고 잘생겨서 같이 길을 걸어가면 사람들이 타쿠야만 본다”며 속내를 밝혔고, 타쿠야는 “그래도 강남 형이 방송을 많이 하는 게 부럽다”며 속마음을 털어놨다.

이어 전현무가 “서로 본인이 상대방보다 낫다고 생각하는 게 뭐냐”고 묻자, 강남은 “돈은 내가 더 많을 것 같다. 예전에는 나도 버스를 타고 다녔는데 요즘은 매니저가 데리러 온다”며 인기를 뽐냈다.

이에 타쿠야는 “그래도 키나 외모적인 부분에서는 내가 나은 것 같다”며 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 모두의 환호성을 불러 일으켰다는 후문이다.

‘비정상회담’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 JTBC

오늘의 연예기사 모두보기

최신 스타 영상 뉴스모음

최신 스타 포토모음

   
 

[ 알립니다 ]

음악(가수/댄스/연주),미술,모델,만화가,소설가 등은 물론 남다른 기술,특허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소개하고 싶은 개인/중소회사 님들의 지원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필요에 따라  촬영,취재 등을 통해 더욱 완성된 컨텐츠로 네이버,다음 등 포탈 전송 및 SSTV 인터넷 신문, 유튜브,유쿠,QQ,트위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 해 드리며, 진행 과정 중에 어떠한 비용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 신청> 버튼을 누르면 끝.

 

[copyright SSTV all right reserved 2007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