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돌아왔다' 삼둥이, 생애 첫 바이킹 탑승에 '얼음' 상태
'슈퍼맨이돌아왔다' 삼둥이, 생애 첫 바이킹 탑승에 '얼음' 상태
  • 승인 2015.02.09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추사랑과 삼둥이

'슈퍼맨이돌아왔다' 삼둥이, 생애 첫 바이킹 탑승에 '얼음' 상태

[SSTV 김나라 기자] ‘슈퍼맨이돌아왔다’에서 배우 송일국 아들 삼둥이(대한 민국 만세)가 바이킹을 타고 공포에 질린 모습을 보였다.

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돌아왔다)에서는 눈썰매장을 찾은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와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 딸 추사랑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눈썰매장에서 바이킹 놀이기구를 발견한 추사랑은 이를 타자고 졸랐고 결국 추사랑과 삼둥이는 아빠 추성훈, 송일국과 함께 바이킹을 탔다.

하지만 바이킹에 탑승한 삼둥이와 추사랑은 이내 잔뜩 겁을 먹은 듯 ‘얼음’ 상태가 됐고 바이킹 운행이 멈추자 삼둥이는 그제야 울먹거리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삼둥이는 “한 번 더 탈까?”라는 송일국의 물음에 강하게 “아니야”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삼둥이와 추사랑이 출연하는 ‘슈퍼맨이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50분에 방송된다.

슈퍼맨이돌아왔다 삼둥이 / 사진 = KBS 2TV ‘슈퍼맨이돌아왔다’ 캡처

오늘의 연예기사 모두보기

최신 스타 영상 뉴스모음

최신 스타 포토모음

   
 

[ 알립니다 ]

음악(가수/댄스/연주),미술,모델,만화가,소설가 등은 물론 남다른 기술,특허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소개하고 싶은 개인/중소회사 님들의 지원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필요에 따라  촬영,취재 등을 통해 더욱 완성된 컨텐츠로 네이버,다음 등 포탈 전송 및 SSTV 인터넷 신문, 유튜브,유쿠,QQ,트위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 해 드리며, 진행 과정 중에 어떠한 비용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 신청> 버튼을 누르면 끝.

 

[copyright SSTV all right reserved 2007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