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이트2’ 박준형-오타니 료헤이-나나, 곱창집 아르바이트 체험 [화요예능]
‘룸메이트2’ 박준형-오타니 료헤이-나나, 곱창집 아르바이트 체험 [화요예능]
  • 승인 2015.02.09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룸메이트’ 박준형, 오타니 료헤이, 나나

[SSTV 이제나 기자] ‘룸메이트2’ 박준형, 오타니 료헤이, 나나가 리얼 아르바이트 현장을 공개한다.

오는 10일 방송될 SBS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2’에서는 박준형, 나나, 오타니 료헤이가 곱창 가게에서 능숙하게 손님들을 맞이하며 아르바이트에 나서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녹화에서 세 사람은 그 동안 셰어하우스에 콩, 팥 등 아낌없이 나눠준 오타니 료헤이의 친구가 운영하는 곱창 가게에서 재료손질부터 서빙까지 일을 도와주며 열심히 아르바이트를 했다.

특히 박준형은 양파를 깎다가 가게 아주머니께 꾸중을 들었고, 오타니 료헤이 역시 손님들을 대하는 과정에서 실수를 해(?) 혼이 나 눈길을 끌었다.

한편 연신 웃으며 일일 아르바이트에 최선을 다 한 나나는 제작진과의 인터뷰 도중 “새 적성을 찾은 기분”(?)이라고 말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박준형, 오타니 료헤이, 나나의 리얼 일일 품앗이 현장은 오는 10일 화요일 오후 11시 15분에 SBS ‘룸메이트’에서 공개된다.

‘룸메이트’ 박준형, 오타니 료헤이, 나나/사진=SBS

오늘의 연예기사 모두보기

최신 스타 영상 뉴스모음

최신 스타 포토모음

   
 

[ 알립니다 ]

음악(가수/댄스/연주),미술,모델,만화가,소설가 등은 물론 남다른 기술,특허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소개하고 싶은 개인/중소회사 님들의 지원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필요에 따라  촬영,취재 등을 통해 더욱 완성된 컨텐츠로 네이버,다음 등 포탈 전송 및 SSTV 인터넷 신문, 유튜브,유쿠,QQ,트위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 해 드리며, 진행 과정 중에 어떠한 비용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 신청> 버튼을 누르면 끝.

 

[copyright SSTV all right reserved 2007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