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촬영 현장 ‘너무 달달해~’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촬영 현장 ‘너무 달달해~’ [수목드라마]
  • 승인 2015.02.09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SSTV 이제나 기자]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의 다정한 촬영현장 모습이 포착됐다.

9일 오후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연출 조영광 l 극본 김지운)측은 동화 같은 로맨스처럼 다정한 두 주인공 현빈, 한지민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현빈과 한지민은 극 중 장하나(한지민 분)의 방 안 소파에 마주 앉아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현빈의 눈빛에서는 다정함과 사랑스러움이, 한지민의 눈빛에서는 걱정이 고스란히 묻어나 달달함을 자아낸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5일 방송된 ‘하이드 지킬, 나’ 5회 중 한 장면으로, 장난스럽게 자신을 쫓던 로빈(현빈 분)을 괴한으로 오해한 장하나(한지민 분)가 놀라서 울음을 터뜨리며 로빈을 때리는 광경이다.

결과적으로 자신 때문에 다친 로빈이 걱정된 장하나가 정성스럽게 그를 치료해 준 장면으로 해당 사건을 기점으로 극 중 로빈과 장하나는 서서히 서로에 대한 호감을 키워가기 시작했다.

이와 함께 촬영이 진행되지 않을 때도 친구처럼 친근한 현빈, 한지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실제 동갑내기인 두 배우는 촬영현장에서 서로에 대한 배려와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고 있다는 전언이다.

한편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이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가지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 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사진=에이치이앤엠 KPJ

오늘의 연예기사 모두보기

최신 스타 영상 뉴스모음

최신 스타 포토모음

   
 

[ 알립니다 ]

음악(가수/댄스/연주),미술,모델,만화가,소설가 등은 물론 남다른 기술,특허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소개하고 싶은 개인/중소회사 님들의 지원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필요에 따라  촬영,취재 등을 통해 더욱 완성된 컨텐츠로 네이버,다음 등 포탈 전송 및 SSTV 인터넷 신문, 유튜브,유쿠,QQ,트위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 해 드리며, 진행 과정 중에 어떠한 비용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 신청> 버튼을 누르면 끝.

 

[copyright SSTV all right reserved 2007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