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김소은 열애설, 김소은 ‘우결’ 송재림과 “사귈 수 없어” 과거 발언
손호준-김소은 열애설, 김소은 ‘우결’ 송재림과 “사귈 수 없어” 과거 발언
  • 승인 2015.02.09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SSTV 이제나 기자] 배우 손호준과 김소은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우리결혼했어요’에 함께 출연 중인 송재림에 대한 김소은의 과거 발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소은은 지난 1월 16일 한 중국 언론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우리결혼했어요’ 가상남편으로 출연 중인 송재림에 대한 ‘연인 발전 가능성’ 질문에 “절대 그럴 리가 없고 그럴 수도 없다”고 답했다.

이어 그는 “2주에 한번 촬영하는데 촬영이 없을 때는 서로 너무 바빠서 따로 연락도 못 한다. 연애 감정이 생기기는 굉장히 힘들지 않을까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9일 오전 한 연예매체는 김소은과 손호준의 심야 데이트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김소은 손호준 열애설/사진=김소은 인스타그램

오늘의 연예기사 모두보기

최신 스타 영상 뉴스모음

최신 스타 포토모음

   
 

[ 알립니다 ]

음악(가수/댄스/연주),미술,모델,만화가,소설가 등은 물론 남다른 기술,특허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소개하고 싶은 개인/중소회사 님들의 지원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필요에 따라  촬영,취재 등을 통해 더욱 완성된 컨텐츠로 네이버,다음 등 포탈 전송 및 SSTV 인터넷 신문, 유튜브,유쿠,QQ,트위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 해 드리며, 진행 과정 중에 어떠한 비용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 신청> 버튼을 누르면 끝.

 

[copyright SSTV all right reserved 2007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