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5S 지원금 소식에 ‘품귀현상’…관련 모델 구하기 어려워
아이폰5S 지원금 소식에 ‘품귀현상’…관련 모델 구하기 어려워
  • 승인 2015.01.29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이폰5S 지원금

[SSTV 강기산 기자] 아이폰5S에 대한 지원금이 상향된다는 소식에 관련 모델들이 ‘품귀현상’을 보이고 있다.

지난 28일 KT는 아이폰5S의 지원금을 대략 60만원 상향된 81만4000원으로 올렸다. 상향된 지원금은 16GB 기준(81만4000원)으로 아이폰5S의 출고가 수준이므로 거의 ‘공짜’나 다름없다.

이에 소비자들이 아이폰5S를 구하기 위해 대리점으로 몰리며 해당 모델의 품귀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특히 출시 당시부터 인기가 높았던 ‘32GB’ 모델은 거의 구하기 힘든 것으로 알려졌다.

KT가 지원금을 올리자 SK텔레콤 역시 아이폰5S에 대한 지원금 인상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이통3사간 주력 단말기에 대한 보조금 경쟁이 재현될 조짐이 나타나고 있다.

아이폰5S 지원금 / 사진= 애플스토어 화면캡처

오늘의 연예기사 모두보기

최신 스타 영상 뉴스모음

최신 스타 포토모음

   
 

[ 알립니다 ]

음악(가수/댄스/연주),미술,모델,만화가,소설가 등은 물론 남다른 기술,특허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소개하고 싶은 개인/중소회사 님들의 지원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필요에 따라  촬영,취재 등을 통해 더욱 완성된 컨텐츠로 네이버,다음 등 포탈 전송 및 SSTV 인터넷 신문, 유튜브,유쿠,QQ,트위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 해 드리며, 진행 과정 중에 어떠한 비용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 신청> 버튼을 누르면 끝.

 

[copyright SSTV all right reserved 2007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