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위원장 “은행 혁신성 평가 결과 보수총액과 공지해 창의적 금융인 우대 문화”
금융위원장 “은행 혁신성 평가 결과 보수총액과 공지해 창의적 금융인 우대 문화”
  • 승인 2015.01.28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은행 혁신성 평가

[SSTV 강기산 기자] 신제윤 금융위원장이 은행 혁신성 평가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신제윤 금융위원장은 28일 열린 ‘2015년 제1차 금융혁신위원회’에 참석해 “금융권의 보수적이고 낡은 관행을 혁신해 자금중개기능을 한층 강화해 나가겠다”라며 “본격적인 은행 혁신성평가를 통해 아이디어와 기술을 평가하고 지원하는 시스템을 금융권에 확고히 정착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제2단계 금융규제개혁’ 추진을 위해 “금융당국이 건건이 사전규제 하던 방식을 버리고 핀테크(Fin-Tech) 산업 육성할 것”이라며 “금융권의 칸막이 규제도 개선해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신시장을 개척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은행 혁신성 평가 / 사진= 뉴시스

오늘의 연예기사 모두보기

최신 스타 영상 뉴스모음

최신 스타 포토모음

   
 

[ 알립니다 ]

음악(가수/댄스/연주),미술,모델,만화가,소설가 등은 물론 남다른 기술,특허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소개하고 싶은 개인/중소회사 님들의 지원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필요에 따라  촬영,취재 등을 통해 더욱 완성된 컨텐츠로 네이버,다음 등 포탈 전송 및 SSTV 인터넷 신문, 유튜브,유쿠,QQ,트위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 해 드리며, 진행 과정 중에 어떠한 비용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 신청> 버튼을 누르면 끝.

 

[copyright SSTV all right reserved 2007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