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하이라이트] 네이버 웹툰 ‘신의 탑’ ‘노블레스’ ‘복학왕’ ‘연애혁명’ ‘외모지상주의’ ‘프리드로우’ ‘소녀더와일즈’
[웹툰 하이라이트] 네이버 웹툰 ‘신의 탑’ ‘노블레스’ ‘복학왕’ ‘연애혁명’ ‘외모지상주의’ ‘프리드로우’ ‘소녀더와일즈’
  • 승인 2014.12.29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일별 네이버 웹툰의 하이라이트만 모았다. 이번 주 어떤 웹툰이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을까.

월요웹툰

   
▲ 월요웹툰 신의 탑 SIU

신의 탑 (SIU) 2부 131화

신의 탑 2부 131화에서는 지옥열차 승강장에 도달하기 위한 여정이 그려졌다. 승강장을 지키는 미로틱 가디언을 리모콘으로 제거한 일당은 드디어 진짜 지옥열차의 승강장에 도착했다. 거대한 승강장의 문을 열리며 다음 화에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화요웹툰

   
▲ 화요웹툰 노블레스 (손제호 / 이광수)

노블레스 (손제호 / 이광수) 350화

노블레스 350화에는 레지스의 각성으로 레가서스가 등장하고 그루이와 대결을 한다. 레지스를 만만하게 본 그루이는 부상을 입고 다른 아군과 교체를 한다. 강력한 적과의 대결을 앞두고 때마침 타오·M-21·타키오 가드 3인방이 등장을 알렸다.

수요웹툰

   
▲ 수요웹툰 복학왕 (기안84)

복학왕 (기안84) 28화 박뿔테 마무리

27화에서 박뿔테는 계속된 무리수로 인해 여자 동기인 ‘김유이’와 주먹다짐을 했다. 결국 28화에서 박뿔테는 체대에서 전과한 ‘김유이’에게 흠씬 얻어맞았다. 얼굴이 엉망이 된 상태에서도 노래를 부르며 노는 박뿔테를 보는 두 여자가 있다. 한명은 ‘등신’이라며 한심하게 쳐다봤고, 다른 한명은 ‘나쁜놈’이라며 눈물을 흘렸다. 대학시절 겪어봤을 만한 엇갈린 로맨스를 비추며 박뿔테 에피소드는 마무리 됐다.

목요웹툰

   
▲ 목요웹툰 연애혁명 (232)

연애혁명 (232) 64화 왕자림 에피소드 13

연애혁명 64화에서는 왕자림과 만나는 최정우가 사실은 양다리였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원래 여자친구인 김혜령은 최정우가 있는 PC방으로 찾아와 최정우를 추궁했다. 자신이 바람상대라는 것을 알게 된 왕자림은 아무것도 할 수 없었고 둘은 이별을 맞이한다.

금요웹툰

   
▲ 금요웹툰 외모지상주의 (박태준)

외모지상주의 (박태준) 6화

외모지상주의 6화에서 형석은 전날 원래 모습의 자신을 괴롭히고 사진을 찍은 일당에게 맞섰다. 자신의 어머니까지 조롱하는 모습을 참을 수 없던 형석은 결국 권투 유망주이던 진성과 맞닥뜨린다. 진성은 평소 형석이 마음에 들지 않아 먼저 주먹을 휘둘렀고 형석은 뛰어난 반사신경으로 진성의 주먹을 피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토요웹툰

   
▲ 토요웹툰 프리드로우 (전선욱)

프리드로우 (전선욱) 59화 호랑이 굴에 들어가도

프리드로우 59화에서는 민지를 구하기 위해 인봉공고를 찾은 한태성이 드디어 윤왕국과 마주하게 됐다. 민지를 보고 흥분한 한태성은 숨어있던 윤왕국 일당에게 머리를 가격당하고 쓰러졌다. 함께 온 신철민 마저 윤왕국 일당에게 당하며 위기에 처하지만 한태성은 불사신처럼 일어나 다시 맞서며 다음화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일요웹툰

   
▲ 일요웹툰 소녀더와일즈 (HUN / 제나)

소녀더와일즈 (HUN / 제나) 169화

소녀더와일즈 169화는 퀸의 대결이 그려졌다. 퀸과 대결하는 상대는 퀸의 공격패턴을 모두 읽고 여유 있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의아하게 생각한 이문영이 퀸에게 조심하라고 조언을 했다. 알고 보니 퀸의 대결상대는 퀸의 오랜 팬이었던 것. 변한 퀸의 모습에 실망한 그는 퀸에게 결국 펀치를 날린다.

네이버 웹툰 / 사진 = 네이버 웹툰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