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티저 공개, 11번째 티저 속 ‘설리가 꽃인지 꽃이 설리인지’ [SS포토]
설리 티저 공개, 11번째 티저 속 ‘설리가 꽃인지 꽃이 설리인지’ [SS포토]
  • 승인 2014.06.28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리 티저 공개

[SSTV l 이지민 인턴기자] 에프엑스(f(x))가 설리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있는 f(x)는 28일 f(x)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파격적으로 변신한 설리의 다채로운 모습을 공개해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설리는 컴백에 앞서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감독 이석훈) ‘패션왕’(감독 오기환)에 출연하며 다양한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만큼 이번 앨범 활동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전날 공개된 크리스탈에 이어 설리 티저를 공개한 f(x)는 오는 7월 3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 4일 KBS 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 5일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 6일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f(x)의 정규 3집 ‘레드 라이트(Red Light)’는 7월 7일 출시된다.

SSTV 이지민 인턴기자 sstvpress@naver.com

설리 티저 공개/사진=SM엔터테인먼트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