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 황정음 수감복, 배수빈 대신 ‘험난한 교도소 생활 예고’
‘비밀’ 황정음 수감복, 배수빈 대신 ‘험난한 교도소 생활 예고’
  • 승인 2013.09.30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SSTV l 이현지 기자] '비밀' 황정음이 파란 수감복을 입은 사진이 공개됐다.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연출 이응복 백상훈 l 유보라 최호철) 측은은 남자친구이자 신입 검사 배수빈(도훈 역)을 대신해 뺑소니 사고의 범인으로 몰리는 황정음(유정 역)의 수감복 사진을 30일 오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황정음은 배수빈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날, 집으로 돌아오던 중 빗길 교통사고가 났고 자신이 운전했다고 증언해 양진성(지희 역) 뺑소니 사건의 범인으로 몰린 상황. 이런 상태에서 황정음이 파란색 수감복을 입은 사진이 공개 돼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 속 황정음은 두꺼운 모포 위에 휴지 등 개인물품을 들고 교도소에 들어서고 있는 모습. 특히, 모포 아래로 가녀린 손목에 채워진 수갑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감정을 절제하는 황정음의 가슴 저린 눈빛이 그의 처해진 상황과 마음을 들여다보는 듯 하다.

이밖에 다른 수감자들이 등을 돌리고 있는 상황에서 황정음 홀로 교도관을 보며 무언가를 설명하고 있는가 하면, 양팔을 잡고 있는 교도관들에게 이끌려 어디론가 가고 있는 황정음의 모습은 긴장감마저 느껴져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비밀' 첫 회에서 운명의 장난처럼 배수빈과 법정에서 피의자와 검사로 마주하게 된 황정음은 회색 수감복을 입었던 터라 그의 수감복 색깔이 바뀐 것에도 눈길이 쏠린다. 보통 형 확정을 받은 기결수가 파란색 수감복을 착용하기에 황정음이 형 확정을 받고 수감된 것을 직간접적으로 보여주고 있는 것.

한편,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로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