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 지성 빨래 포착, “집에서 사랑 받겠네” 스태프 극찬
‘비밀’ 지성 빨래 포착, “집에서 사랑 받겠네” 스태프 극찬
  • 승인 2013.09.25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SSTV l 이현지 기자] ‘비밀’ 지성의 빨래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비밀’(연출 이응복 백상훈 l 극본 유보라 최호철) 측은 민혁(지성 분)이 세상에서 유일하게 사랑하는 연인 지희(양진성 분)와 행복한 한 때를 보내고 있는 모습을 25일 오전 공개했다.

사진 속 지성은 눈부신 태양 아래, 연신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이불을 밟는가 하면, 직접 빨랫줄에 빨래를 너는 모습을 보여주며 결혼생활을 미리 체험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제작사에 따르면 이 사진은 지희가 불의의 사고로 죽기 전 마지막 데이트 모습. 단짝친구이자 약혼녀인 신세연(이다희 역)앞에서는 차가운 남자였던 민혁이 지희 앞에서는 한없이 부드러운 남자로 직접 빨래까지 하며 애틋한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본 촬영이 시작하자 능숙한 솜씨로 빨래를 밟고 빨랫줄에 빨래는 너는 지성의 모습에 스태프들은 “한두 번 해본 솜씨가 아니다. 집에서 사랑 받겠다”며 웃음 섞인 농담을 건넸다는 후문. 실제로 그 어느 촬영 날보다 입가에 웃음이 떠나지 않던 지성은 촬영이 끝난 후 “너무 힘들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로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가 출연하며 25일 첫방송된다.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