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가의서’ 수지, 동에번쩍 서에번쩍 ‘분위기 메이커’
‘구가의서’ 수지, 동에번쩍 서에번쩍 ‘분위기 메이커’
  • 승인 2013.05.16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화 프로덕션

[SSTV l 이현지 기자] ‘구가의서’ 수지가 사랑스러운 미소와 귀여운 포즈로 촬영장을 밝혔다.

수지는 M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구가의서’(연출 신우철 김정현 l 극본 강은경)에서 뛰어난 무예와 궁술(弓術)을 가진 무형도관 교관 담여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태. 수지는 남장을 한 채 여러 명의 자객과 대결을 펼치는 ‘액션 여전사 포스’부터 이승기에 대한 마음을 내비치는 애틋한 눈물까지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무엇보다 수지가 극중 당차고 해맑은 모습을 지니고 있는 담여울과 완벽하게 빙의된 채 촬영장에서도 ‘귀요미’ 면모를 한껏 드러내는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카메라 불이 꺼졌을 때도 쉬지 않고 발산되고 있는 수지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촬영장을 물들이며 활력소가 되고 있다는 귀띔이다.

특히 수지는 재치 있는 ‘깜찍 포즈’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보는 이들에게 ‘행복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비상구에 표시돼 있는 사람의 포즈를 흉내 내는가 하면, 조금 어려운 장면을 선보일 때면 온 몸을 이용해 ‘X(엑스)’자를 만들어 보이기도 하고, 극중 한결같이 붙어 다니는 성준과 함께 귀여운 ‘짬짬이 댄스’를 선보이는 등 애교 열전으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고 있는 것.

또한 대기 시간 중에는 스태프를 멀리 날려버리는 듯 한 코믹한 포즈를, NG가 날 때는 앙증맞은 웃음을 던지며 스태프들을 무장해제 시키고 있다는 후문이다. 빡빡한 스케줄 속에서도 수지의 상큼발랄 에너지가 촬영장의 ‘피로회복제’로 통하고 있다.

제작사 박태영 제작총괄PD는 “수지는 극중 털털하면서도 정의감이 강한, 따뜻한 마음을 가진 담여울 역을 훌륭하게 선보이고 있다”며 “촬영장에서도 수지는 항상 얼굴 가득 해사한 웃음으로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귀엽고 매력 넘치는 수지의 일거수일투족이 고된 촬영을 진행하고 있는 스태프들에게도 큰 힘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12회 방송에서는 이승기의 진심어린 눈물이 유동근-유연석 마저 울게 만들며 안방극장에 벅찬 감동을 전했다. 이승기는 유동근과의 만남에서 “이렇게 반쪽짜리 말고 온전한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라는 말과 함께 아이처럼 엉엉 울며 유동근을 눈물짓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이승기의 진실 된 눈물은 자신을 죽이려했던 유연석의 마음을 움직이며, 이성재가 걸어놨던 암시까지 깨버리는 놀라운 힘을 발휘했다. 반인반수 이승기의 인간되기는 어떻게 진행될 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매주 월,화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