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 월드’ 김남주, 각성 예고! 배신자 임세미 앞 싸늘X냉철 눈빛!
‘원더풀 월드’ 김남주, 각성 예고! 배신자 임세미 앞 싸늘X냉철 눈빛!
  • 승인 2024.03.29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원더풀 월드’
사진=MBC ‘원더풀 월드’

MBC ‘원더풀 월드’ 김남주가 달라진 눈빛으로 각성을 예고한다.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는 매회 예측할 수 없는 반전 전개와 명품 연기 군단의 활약에 힘입어 MBC 금토드라마 4연타 흥행 열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드라마 퀸’ 김남주의 몰입도를 높이는 내공 깊은 연기가 화제가 되며 시청률 견인 요소로 자리하고 있다. 이와 관련 ‘원더풀 월드’ 측이 29일(금), 달라진 은수현(김남주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8회 엔딩에서는 수현에게 복수의 칼날을 겨누고 있는 선율(차은우 분)의 계략에 따라, 수현이 남편 수호(김강우 분)의 블랙박스 영상을 확인하고, 그 속에서 수호의 진짜 불륜 상대가 다름아닌 친동생처럼 여기던 유리(임세미 분)라는 진실을 마주하며 충격에 휩싸였다.

그동안 수현이 수호의 불륜 상대를 앞집 여자인 혜금(차수연 분)으로 알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함구하고 수현을 속여왔던 것. 이에 큰 배신감을 느꼈을 수현이 과연 두 사람의 배신 앞에 어떤 선택을 하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수현은 자신을 둘러싸고 연이어 벌어지는 고통스러운 사건을 속으로 감내해왔던 이전과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수현은 자신을 기만한 유리와 마주앉아 있는데, 눈물이 그렁그렁한 눈으로 바라보는 유리와는 달리 얼음장처럼 싸늘한 표정. 마치 아무런 감정도 없다는 듯 차갑게 식어 있는 수현의 눈빛이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 같은 수현의 표정에서 단단한 각오가 느껴져 그의 행보에 궁금증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선율과 수현의 대치 역시 눈길을 사로잡는다. 수현이 보호자 역할을 자처하던 때와는 달리 날 선 눈빛으로 선율을 바라보고 있는 것.

두 사람 사이에서 숨막히는 신경전까지 느껴져, 마침내 각성을 예고한 수현이 선율의 계략에서 벗어나기 위해 어떤 모습을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에 ‘원더풀 월드’ 제작진 측은 “다가오는 9회에서는 단단한 신념을 품은 수현이 선율의 멈출 수 없는 복수극 앞에서 새로운 행보를 시작할 예정이다. 고통스러운 시간을 딛고 각성한 수현의 반격이 시작될 '원더풀 월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MBC ‘원더풀 월드’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 분)이 그날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파헤쳐 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로 오늘(29일) 밤 9시 50분에 9회가 방송되며, 디즈니+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