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글로벌 아동복 브랜드, 네이버와 ‘키득위크’ 진행
이랜드글로벌 아동복 브랜드, 네이버와 ‘키득위크’ 진행
  • 승인 2024.03.29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리테일(대표 윤성대)은 29일, 이랜드글로벌에서 전개하는 인기 아동복 브랜드가 4월 1~5일까지 네이버와 함께 24SS 봄맞이 혜택을 담은 연합전 ‘키득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키득위크(키즈득템 위크)는 이랜드글로벌 대표 아동복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네이버를 통해 최대 규모의 혜택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이번 연합전에서는 이랜드글로벌 대표 아동복 브랜드인 ‘밀리밤’, ‘유솔’, ‘더데이걸’, ‘로엠걸즈’의 24SS 신상 베스트 아이템을 실시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매일 오전 10시에 릴레이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글로벌X네이버 키즈패션 득템위크 ‘키득위크’.[사진=이랜드]

밀리밤의 귀여운 그래픽과 유니크한 색채를 담아 MZ세대 영맘에게 인기를 끈 바람막이 신상품 및 산리오캐릭터즈와 ‘쿠로미’ 콜라보로 인기를 얻은 더데이걸의 세트 상품과 파자마 등을 소개한다.

 

이랜드글로벌 관계자는 “앞으로도 밀리밤, 유솔, 더데이걸, 로엠걸즈 등 이랜드글로벌이 보유한 인기 아동복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협업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이은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