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코빅' 이상준 첫 출연 예고…개그대통합!
'개그콘서트', '코빅' 이상준 첫 출연 예고…개그대통합!
  • 승인 2024.03.2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개그콘서트' 제공
사진=KBS2 '개그콘서트' 제공

'코빅' 대표 개그맨 이상준이 '개그콘서트'에 처음 출연한다.

오는 31일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 1069회에서는 tvN '코미디빅리그'를 11년 동안 단 한 번도 빠지지 않고 출연했던 개그맨 이상준이 출연, 개그 대통합을 이룰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준은 그의 시그니처 캐릭터 '두꺼비 아저씨'로 '심곡파출소'의 대미를 장식한다. 이상준의 등장에 녹화 현장은 환호성으로 가득 찼다는 후문이다.

이상준은 '심곡파출소'를 통해 녹슬지 않은 개그 실력을 자랑할 예정이다. 또 '이상준 모사'를 개인기로 보유하고 있는 33기 신인 개그맨 오정율과 영혼의 맞대결을 펼친다.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자극할 이상준과 오정율의 웃음 격투는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외계인 삼 형제 '바디언즈'는 최초로 관객과의 소통을 시도한다. '바디언즈' 삼인방은 "우리가 누군지 알고 있는 사람들이 있는 것 같다"라며 자신들의 정체를 아는 듯한 지구인 관객 한 명을 무대 위로 끌고 온다. 지구인 관객을 위협하는 '바디언즈'의 몸의 대화는 시청자들을 웃음바다에 빠트릴 것으로 보인다.

'데프콘 어때요'에서는 전무후무한 한강 유람선 소개팅이 펼쳐진다. 조수연은 신윤승과 영화 '타이타닉'의 한 장면을 재연하고, 신윤승을 쥐락펴락하는 직진 플러팅을 보여준다. 그런 두 사람 앞에 의문의 남성 박민성이 등장해 조수연에게 하소연하는데, 그의 울부짖음이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소통왕 말자 할매'에는 데뷔와 컴백을 알린 신인 그룹 두 팀이 출연한다. 지난 27일 갓 데뷔한 걸그룹 유니스와 지난 26일 두 번째 싱글을 발표한 보이그룹 앰퍼샌드원이 그 주인공이다. 두 팀의 에너지 넘치는 인사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밖에 '금쪽 유치원', '레이디액션', '챗플릭스', '그들이 사는 세상', '지구 종말 1분 전' 등 다양한 코너가 시청자들의 웃음 비타민이 될 준비를 마쳤다.

한편,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35분 KBS2에서 방송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