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연기를 통해 희로애락을 느끼며 살아감에 감사”
이제훈, “연기를 통해 희로애락을 느끼며 살아감에 감사”
  • 승인 2024.03.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
사진 제공=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
사진 제공=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
사진 제공=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

배우 이제훈이 마성의 매력을 드러낸 화보 컷과 함께 연기에 대한 깊은 애정을 전했다. 

최근 공개된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 2024년 봄/여름호에는 배우 이제훈의 부드러움과 강인함이 공존하는 비주얼의 화보와 인터뷰가 담겼다.

이번 화보의 커버를 장식한 이제훈은 대지와 바람 그리고 바다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배경에서 잔잔하고 고혹적인 표정으로 카메라를 마주했다. 고요하면서도 깊이 있는 독보적 아우라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소년 같은 청량함을 발산하며 다채롭고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제훈은 연기에 있어서 본인에게 굉장히 엄격한 편이라며 “연기를 하며 숨 막히고 힘든 시간을 보내기도 하지만, 후회를 남기지 않도록 처절할 정도로 열심히 임한다. 그런 노력 끝에 만족할 만한 결과가 나오면 비로소 성취감을 느낀다”라고 전해 연기에 대한 진심 어린 애정을 드러냈다.

연기를 통해 희로애락을 느끼며 살아간다는 것에 감사하다는 배우 이제훈과 나눈 진솔한 인터뷰와 색다른 모습을 담은 화보 그리고 영상은 로피시엘 옴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작년 ‘2023 SBS 연기대상’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여 최고의 영광을 누린 배우 이제훈은 오는 4월 19일(금)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드라마 ‘수사반장 1958’으로 그를 기다리는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올해에는 영화 ‘탈주’, ‘모럴해저드’ 등 촬영을 완료한 작품들의 개봉도 예정되어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