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국열차’ 9종 포스터 공개, 드디어 개봉준비 돌입? ‘궁금증 증폭’
‘설국열차’ 9종 포스터 공개, 드디어 개봉준비 돌입? ‘궁금증 증폭’
  • 승인 2013.04.16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국열차’ 9종 포스터 공개 ⓒ CJ엔터테인먼트

[SSTV l 임형익 기자] 영화 ‘설국열차’의 9종 포스터가 공개돼 화제다.

‘설국열차’는 봉준호 감독의 글로벌 프로젝트 영화로 미국 배급사 와인스타인 컴퍼니를 통해 북미 지역 대규모 개봉을 확정하고 준비에 들어갔다.

이에 이번에 공개된 9종의 포스터에서는 배우의 얼굴을 중심으로 작업해 캐릭터의 성격을 유추해볼 수 있다. 또 모든 포스터에는 캐릭터를 설명하는 카피가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먼저 할리우드영화 ‘어벤져스’ 등을 통해 미국을 대표하는 히어로로 분했던 배우 크리스 에반스는 ‘설국열차’에서 꼬리칸의 반란을 이끄는 혁명의 리더를 연기한다.

이어 봉준호 감독과 여러 편의 작품을 함께 해 온 배우 송강호는 기차 안의 유일한 열쇠 전문가 역을 맡아 앞쪽 칸을 향해 가는 반란군의 전진에 필수적인 존재가 된다.

할리우드영화 ‘아이 엠 러브’ ‘케빈에 대하여’에서 강렬한 연기를 펼쳤던 틸다 스윈튼은 외모 변신과 함께 열차의 2인자로 분한다. ‘괴물’에 이어 봉준호 감독과 호흡을 맞춘 배우 고아성은 기차에서 태어난 소녀로 출연한다.

한편 9종 포스터 공개로 화제를 모은 영화 ‘설국열차’는 새로운 빙하기, 인류 마지막 생존지역인 열차 안에서 억압에 시달리던 꼬리칸 사람들의 멈출 수 없는 반란을 그린 작품으로 올 여름 개봉을 앞두고 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