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롯쇼’ 김희재, 조명섭X진해성과 경합 ‘2주 연속 1위 지킬까’
‘더 트롯쇼’ 김희재, 조명섭X진해성과 경합 ‘2주 연속 1위 지킬까’
  • 승인 2024.03.18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 트롯쇼’
사진=‘더 트롯쇼’

‘김희재가 2주 연속 1위를 차지할 수 있을까’

18일(월) 저녁 7시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에 김희재, 조명섭, 진해성이 1위 트로피를 두고 경합을 벌인다.

‘더 트롯쇼’ 108회의 1위 후보곡은 김희재의 신곡 ‘우야노’, 장기간 대중에게 사랑 받고 있는 진해성의 ‘사랑에게’, 새롭게 1위 후보로 오른 조명섭의 ‘그 사람을 아나요’가 선정됐다.

특히 김희재는 신곡 공개와 함께 곧바로 1위 후보에 오르는가 하면, 지난 주에 이어 1위에 등극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더 트롯쇼’는 강혜연, 곽영광, 금잔디, 김나희, 김양, 김중연, 별사랑, 손태진, 송별이, 안소미, 양지은, 영기, 윤태화, 은가은, 이수연, 정미애, 한혜진, 황인선과 2주 연속 1위에 도전하는 김희재까지 출동해 무대를 꾸민다.

‘모든 트로트 가수의 랭킹’을 볼 수 있는 최초의 트로트 차트쇼 '더 트롯쇼'의 차트곡 및 차트 후보곡은 2021년 1월 1일 이후 발매된 트롯 장르 곡 중 선정된다.

선정된 100곡의 후보곡에 대한 사전 투표는 생방송 1주 전 4일간 진행되며, 실시간 투표는 생방송 당일 저녁 7시 5분부터 8시까지 진행된다. 최종 1위 곡은 음원 점수와 곡 선호도 점수 및 가수 선호도 점수, 방송 점수를 합산한 사전 투표 점수에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해 선정된다.

SBS FiL, SBS M ‘더 트롯쇼’는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