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에어프라이어 라인업 확장
풀무원, 에어프라이어 라인업 확장
  • 승인 2024.03.18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팀쿡 플러스 에어프라이어 15L’ 출시

풀무원이 스팀쿡 에어프라이어를 업그레이드하며 에어프라이어 라인업을 확장한다.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10.5L’ 모델을 업그레이드한 ‘스팀쿡 플러스 에어프라이어 15L’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스팀쿡 플러스 에어프라이어 15L’는 지난 2021년 출시한 ‘풀무원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10.5L’를 업그레이드해 조리 용량, 사이즈, 디자인은 물론 조리모드까지 추가한 모델이다.

10.5L의 내부 조리 공간 용량을 15L로 확대해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홈쿡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15L 조리 공간은 10호 통닭 두 마리, 달걀 한 판 등의 조리가 가능한 용량으로 4~5인 이상의 대가족 음식 조리도 충분하다.

[사진=풀무원]
[사진=풀무원]

‘스팀쿡 플러스 에어프라이어 15L’은 내부 조리 공간을 확대했음에도 제품 외관 사이즈는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10.5L’와 동일한 수준으로 구성해 공간 효율성도 높였다. 또한 온도, 시간을 선택할 필요 없이 버튼 한 번으로 손쉽게 간편한 조리가 가능하도록 풀무원 셰프가 개발한 41가지 자동조리 메뉴도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을 확대했다.

홈베이킹을 위해서는 발효기능부터 예열까지 가능한 알고리즘을 갖춰 까다로운 홈베이킹을 위한 베이킹 모드도 제공한다.

제품 가격은 소비자가 32만 9,000원으로 풀무원가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쿠팡, 이베이(지마켓), #풀무원 등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3월 한달간은 출시를 기념해 가격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강재훈 풀무원건강생활 리빙케어 사업부장은 “앞으로도 요리를 더 건강하고 맛있고 쉽게 도와주는 홈쿡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스팀 요리가전 라인업의 전문성을 강화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김보연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