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美 LA관광청과 특별 컬래버! ‘Get A Guitar’와 함께 즐기는 LA!
라이즈, 美 LA관광청과 특별 컬래버! ‘Get A Guitar’와 함께 즐기는 LA!
  • 승인 2024.03.13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사진=에스엠엔터테인먼트

라이즈(RIIZE,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미국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이하 LA관광청)과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에 나섰다.

미국 LA관광청에서 펼치는 글로벌 광고 캠페인 ‘LA는현재상영중(Now Playing)’은 LA를 한 편의 영화에 은유해 전 세계 여행자를 LA의 레드카펫으로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저명한 스튜디오 및 아티스트와 함께 제작한 6개 시리즈 영상을 통해 메인 여행 테마와 관광 스폿을 소개한다.

특히 한국에서 온에어되는 캠페인 영상의 배경음악에는 라이즈 데뷔곡 ‘Get A Guitar’(겟 어 기타)가 선정되었으며, 이는 LA에서 촬영된 ‘Get A Guitar’ 뮤직비디오를 눈여겨본 LA관광청의 적극적인 제안으로 성사된 만큼, 라이즈의 글로벌한 영향력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더욱이 이번 캠페인은 LA관광청 사상 최대 규모의 투자로 전개되며 한국에서도 역대급 규모로 진행되는 것으로, LA 관광의 타깃층인 2040 세대에게 보다 친밀하게 다가가기 위해 데뷔와 동시에 K팝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라이즈와의 협업을 결정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에 LA관광청 아담 버크(Adam Burke) 청장은 “K팝 스타 라이즈와 함께한 이번 광고 캠페인 전개는 한국시장 내 LA 관광 회복을 한층 강화하고, 현지의 관광업계 파트너사와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라이즈는 5월 4~5일 이틀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2024 RIIZE FAN-CON TOUR ‘RIIZING DAY’’(2024 라이즈 팬콘 투어 ‘라이징 데이’)를 개최하며, 서울과 LA를 포함한 전 세계 9개 지역을 방문해 현지 팬들과 가깝게 만날 계획이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